Get us in your inbox

검색
라벨라치타

지금 가장 핫한 국내 여행지! 부산

부산이 이렇게나 뜨겁다! 부산에서 꼭 가봐야 할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호텔.

광고하는

여름이 다 갔다고 서운해하지 말자. 센스있는 사람은 성수기를 피해서 휴가를 즐기는 법. 피서객도 사라지고, 비싼 성수기요금도 없는 지금이 진정 떠나야할 때. 올해 국내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로 떠오른 곳은 다름아닌 부산이다. 때라도 맞춘 듯, 지금 부산에는 서울보다 핫한 곳들이 생겨나고 있다. 부산에서 지금 당장 가봐야할 레스토랑과 카페, 바, 호텔까지 최고만 모았다. 찾아다니면 찾아다닐수록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같은 부산의 낮과 밤. 함께 떠나보자. 

1. 지금 꼭 가야 할 부산의 레스토랑과 카페 7
  • Restaurants

부산이 이렇게 핫한 줄 몰랐다.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한 고려제강의 와이어공장, 카페로 변신한 100년된 병원건물 , 홍콩 저리가라할 만큼 초고층 빌딩이 늘어선 마린시티의 야경 등, 흥미진진한 콘셉트와 분위기로 무장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줄줄이 생겼다. 서울 못지 않은 미식 트렌드와 경험도 가능하다. 구글 지도에 나만의 별을 늘려가며 그려보는 부산의 미식 동선. 지금 당장 가야할 레스토랑과 카페 7곳을 모았다. 

2. 지금 당장 가야 할 부산의 가장 핫한 바
  • Bars
  • 라운지

부산에서 바 호핑을 하고 왔다. 부산의 칵테일 바 신은 서울과 비교하면 많이 단조롭고 창작 칵테일 분야도 한정된 부분이 많았지만, 10여 년 전부터 부산의 위스키 바 신을 이끌어온 곳부터 도쿄에 숨어있을 법한, 주당들의 아지트까지 꼭 인정받아 마땅한 곳들도 건재했다. 그곳에서 부산의 밤을 오갔고, 부산을 대표하는 맥주 양조장 두 군데도 챙겨갔다. 지금 모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필수 방문 장소들이다.   

광고하는
3. 꼭 한번 자보고 싶은 부산 호텔 베스트 5
  • Hotels
  • 럭셔리 호텔

부산에서 가장 좋은 특급호텔들은 대부분 해운대에 몰려 있다. 해운대 바다가 보이는 푹신한 침대에서 아침 해를 맞고, 탁 트인 모래해변을 온종일 걷다가 호텔로 돌아와 밤바다 야경을 보며 칵테일 한잔을 마시는 일. 꼭 여름휴가가 아니어도 부산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호사 중 하나다. 최근에는 송정에 해외 휴양지급 리조트 힐튼 부산까지 들어서면서, 호텔을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도 훨씬 넓어졌다. 아이들을 데리고 부담 없이 묵고 싶은 가족여행객부터 커플, 조용히 사색하고 싶은 싱글 여행자까지, 자신의 취향에 꼭 맞는 호텔을 만족스럽게 고를 수 있는 부산 해운대와 송정. 최고로 꼽히는 특급호텔 다섯 곳을 소개한다.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