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좋아요
저장하세요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를 보내는 방법 A to Z

연인들의 날, 밸런타인데이가 곧 다가온다. 수많은 연인들의 '기념일' 중, 어디서든 꽁냥 거려도 그 누구도 손짓하지 않는, 진짜 연인들의 날. 타임아웃이 당신의 연인과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를 보내는 방법을 총 망라했다.

1. 호텔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시간

호텔에서 보내는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

밸런타인 데이를 그냥 넘기는 커플은 없다. 뭐 그리 특별한 날이냐 쿨한 척 해도 진짜 아무 일 없이 넘겼다가는 두고두고 찍힐 수 있다. 커플에게는 1년 중 몇 안 되는, 꼭 챙겨야 하는날. 호텔에서도 일제히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특별한 저녁식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리스트는 충분하다. 하지만, 예약은 서둘러야 한다.

더 읽기
글 이동미

2. 가기 좋은 연인의 레스토랑

연인을 위한 맛, 연인을 위한 테이블

다가올 밸런타인데이, 무뚝뚝한 연인이 몰래 준비한 낭만적인 저녁식사를 꿈꾸는가? 장담하건대 그들은 아무 생각이 없다. 답답한 애인 대신 타임아웃이 준비했다. 사랑을 속삭이기 좋은 서울시내 레스토랑 6곳.

더 읽기
글 Hwang Hye Young

3. 특별한 공간 속에서 배가되는 애정

다인 인 더 다크

런던, 파리, 상트페테르부르크 등의 도시에는 '더움 속에서 (Dans Le Noir)'라는 이름의 프렌치 레스토랑이 있다. 말 그대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둠 속에서 2시간 가량 식사를 하는 곳이다. 서울에도 이런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생겼다. 방 탈출게임으로 유명한 홍대의 더 볼트에서 준비한 '어둠 속에서의 식사(Dine in the dark)'. 빛을 감지할 수 있는 안경을 쓴 직원의 안내를 받아 자리로 이동한 뒤, 차단된 시각 대신 더욱 섬세해진 촉각과 미각을 느끼며 식사를 하게 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고 메뉴는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의 3가지 코스요리로 구성된다. 좀 더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서프라이즈' 메뉴를 주문해볼 것. 식사를 다 마친 뒤에야 본인이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더 읽기
Advertising

4. 사랑 받는 여자친구가 되고 싶다면?

Shall we romance?

달력에 '빨간 날'은 셀 수 없이 많지만, 밸런타인데이만큼 오롯이 연인을 위한 날은 드물다. 초콜릿보다 먼저 준비해야 할, 밸런타인데이 필수 아이템.

더 읽기

그 남자의 위시 리스트

정성도 좋지만, 남자들도 초콜릿 말고 받고 싶은 게 많다. 사랑 받는 여자친구가 되고 싶다면 센스 넘치는 편집숍 스태프들의 달콤한 추천을 눈 여겨보길.

더 읽기
글 Jin Soo Lee

5. 여자는 남자의 사랑을 먹고 자라요.

꽃집, 그 이상의 공간

꽃만 파는 꽃집도 좋지만, 요즘 꽃집들은 좀 다르다. 유행처럼 퍼진 선인장, 다육식물을 모아놓은 셀렉트 숍부터 꽃과 어울리는 오브제들을 함께 모아 파는 플라워 카페까지. 요즘 꽃집들의 다양한 모습을 한데 모았다. 

더 읽기
글 이진수

센스있는 선물 사기 좋은 곳 5

연인들에게 수많은 기념일이 있지만, 밸런타인 데이만큼은 다른 기념일보다 조금 더 특별해도 되지 않을까. 적어도 당신의 여자친구는 당신의 '특별한' 선물을 기대할 지 모른다.

더 읽기
글 SIHWA KIM

6. 음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 업!

7. 사랑이 불타오르는 연인들의 특별한 잠자리

연인들의 특별한 잠자리

(과장을 조금 보태면) 들어서는 순간 침대로 직행하고 싶은 곳들이다. 부티크라 불러 마땅한 다양한 호텔과 게스트하우스를 모았다.

더 읽기
글 박수연

댓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