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알로하! 접시 위에 펼쳐지는 하와이의 맛

Heads up!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always check before heading out.

하와이안 레스토랑

알로하! 접시 위에 펼쳐지는 하와이의 맛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이 눈 앞에 펼쳐진다.

에디터 - SIHWA KIM
Advertising

푸른 바다, 뜨거운 태양. 거센 파도에 몸을 맡긴 서퍼들과 야자수 아래에서 느릿한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 하와이를 생각했을 때 떠오르는 풍경이다. 상상만해도 지상낙원이라는 수식어가 떠오르는 하와이는 일찍이 다양한 인종이 모여 독특한 음식 문화를 만들어냈다. 로코모코, 무스비롤, 포케 그리고 아사이볼 등 이름만으로는 전혀 어떤 음식인지 감이 오지 않는다면 이곳들을 방문해보자. 하와이의 해변이 입 안에서 펼쳐진다.

알로하 테이블 청담점

3 최대 별점 5개
Restaurants

국내 최초의 하와이안 캐주얼 레스토랑을 타이틀로, 2012년부터 시작했다. 알로하 테이블은 와이키키 해변에 본점이 있고, 일본과 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글로벌 다이닝 브랜드. 한국에는 송도와 시흥점까지 총 다섯 개의 매장이 있다. 이중 청담점은 여러 개의 레스토랑과 카페가 들어서 있는 SB타워 부지에 자리해 있는데, 날이 좋은 날에 활짝 열어놓는 전면 유리창 덕분에 널찍한 테라스를 끼고 밥을 먹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알로하 테이블에서 인기 있는 하와이안식 메뉴는 포키 라이스보울과 깔루아피그 사이민, 그리고 훌리훌리 치킨 등이다. 

Advertising

수니 하와이

2 최대 별점 5개
Restaurants 마포구

서교동의 콘크리트 길을 걷다 만나게 되는 알록달록한 목제 건물. 지붕 위로는 무지갯빛 파라솔들과 노랑 플라스틱 상자 안에 심어진 식물이 보이고, 밖에서도 보이는 식당 내부에는 여기저기 쌓아둔 열대과일 상자와 짚으로 만든 파라솔, 발랄한 색감의 대합실 의자들이 열대 휴양지 같은 분위기를 낸다. 소품과 가구는 모두 미국 하와이와 일본 오키나와에서 가져온 것으로, 조금은 낡은 듯 편안한 느낌을 준다.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