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5월 개봉 예정 영화
캐리비안

5월 개봉 예정 영화

가족의 달, 5월에는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블록버스터가 대거 상영된다.

에디터 - 박인정
Advertising

스머프: 비밀의 숲

Movies 애니메이션

"나~나나 나나나"로 시작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주인공, '파란 애들' 스머프가 온다. 1958년 피에르 컬리포드, 필명 피요가 만든 이 캐릭터는 곧 독특한 모습, 그리고 가가멜과의 대결 구도로 전세계를 사로잡았다. 2011년과 2013년의 < 개구쟁이 스머프 > 1, 2편에 이어 세번째로 스머프를 영화관에서 만난다. 중요한 것은, 이 영화가 후속작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 개구쟁이 스머프 > 의 감독을 맡았던 라자 고스넬이 하차하고, < 슈렉 >을 연출한 켈리 애스버리가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스머페트 역할을 맡았던 케이티 페리가 하차하고 데미 로바토가 새로운 스머페트가 되었다. 감독과 배우들이 모두 바뀐만큼, 새로운 영화라고 보는 것이 맞다. 최근 헐리우드에 부는 페미니즘 바람을 따랐는지, 이 영화 속 스머페트가 강인한 리더십을 보여준다는 점은 반갑다. 때로는 강하고 때로는 부드러운 모습으로 스머프 사총사의 정신적 지주 역할을 하는 스머페트의 멋진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

Advertising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Movies

이퀘스트리아 왕국의 공주,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왕국에서 유일하게 유니콘인 포니다. 스파클을 질투한 선셋 쉬머가 왕관을 훔쳐가고, 그녀는 왕관을 되찾기 위해 선셋 쉬머가 숨어있는 다른 세계로 간다. 다른 세계에서 포니가 아닌 사람으로 모습이 바뀐 그녀는 왕국의 포니들과 똑같이 생긴 친구들을 만난다. 자신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세계에서 모험하며 스파클은 우정을 배운다. 유니콘에서 사람으로 변신 했지만 특유의 헤어스타일과 색깔은 남아 있어 포니를 닮은 사람들의 모습도 중요한 감상 포인트다. 워낙 여자아이를 위한 인형으로 제작되었던 만큼 헤어스타일과 색감이 매우 화려해 보는 재미가 있다.

오즈의 마법사 2

Movies 액션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에 등재된 명작 동화 를 원작으로 한 영화의 속편이 개봉한다. 도로시가 사악한 서쪽 마녀 에블린을 없앤 후, 평화가 찾아온 것 같았던 마법 세계에 다시 한번 위기가 찾아온다. 에블린을 가엾게 여긴 글린다가 그녀를 되살려 버린 것. 대신 에블린의 힘을 그린다가 빗자루에 가뒀는데, 에블린은 이 빗자루를 되찾으려 한다. 후속편에는 마법 빗자루의 수호자인 날개달린 원숭이 윌리와 초보 마녀 개비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윌리와 개비는 용기를 얻은 사자, 똑똑해진 허수아비, 뜨거운 심장을 가진 양철 나무꾼을 찾아 떠난다. 하지만 이들은 서쪽 마녀의 마법에 걸려 완전히 변해 있다. 겁쟁이 사자는 분노에 찬 사자로 변했고, 심장이 없었던 양철 나무꾼은 세상의 모든 슬픔을 느끼게 된다. 뇌가 없던 허수아비는 문제만 푸는 천재로 변하고. 이들과 함께 윌리와 개비는 위기에 처한 세계를 구해야 한다.

더보기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