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지금 당장 꼭 봐야 할 영화 5

지금 당장 꼭 봐야 할 영화 5

12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최고의 영화 5편을 모았다. 세 편은 지금 개봉 중이다.

에디터 - 박인정 |
Advertising

12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최고의 영화 5편을 모았다. 세 편은 지금 개봉 중이다.

Movies

마스터

범죄 대상에 대한 감시를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경찰 내 특수조직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2013)의 조의석 감독이 또 한 번 최정예 팀을 꾸렸다. 는 거대 규모의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사기단의 추격을 그린 범죄 액션 오락 영화다. 희대의 사기범으로 분한 이병헌과 수사팀장으로 첫 형사 캐릭터를 연기하는 강동원, 사기범의 전략가로 출연하는 김우빈이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

Advertising
Movies

사랑은 부엉부엉

부엉이 탈을 쓴 남자가 팬더 탈을 쓴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영화다. 제작진이 만든 로맨스 영화. 원제 을 재해석한 한글 제목이 재치있다. 남자 주인공역의 람지 베디아는 유명 코메디언이자 각본가 겸 연출자로 출연뿐 아니라 기획, 각본, 연출까지 맡았다. 여자 주인공은 칸영화제와 세자르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프랑스 대표 배우 엘로디 부셰즈. 올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돼 전석 매진을 기록한 영화로 프랑스 영화 평론지로부터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Abus de Ciné), “부엉이와 팬더가 선사하는 따뜻한 동화”(citazine.fr)라고 호평받았다. 12월 29일 개봉예정.  줄거리주인공 로키는 존재감 없는 제약회사 연구원이다. 어느 날 집에 돌아온 그는 수리부엉이를 발견한다. 희귀한 부엉이가 들어왔다는 그의 주장을 아무도 믿지 않자 그는 급기야 부엉이를 회사로 데려오려 한다. 꼼짝하지 않는 부엉이를 대신해 부엉이 복장으로 출근한 날, 팬더 복장 입은 여인을 만나게 되고 이제까지 그가 꿈꿨던 모든 일이 가능해진다.

You may also like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