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오늘 뭐 볼까? 연말의 따뜻한 가족 영화

오늘 뭐 볼까? 연말의 따뜻한 가족 영화

남녀노소 사랑하는 스누피부터 올겨울 다시 돌아온 "러브 액츄얼리"까지.

에디터 - Hye-won Kim
Advertising

러브 액츄얼리

Movies 개그쇼

크리스마스 로맨틱 영화의 대명사 “러브 액츄얼리”가 재개봉했다. 11개의 에피소드가 촘촘하게 이어지는 이 영화는 ‘All You Need Is Love’,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같은 명곡과 함께 10여 전의 휴 그랜트, 콜린 퍼스, 리암 니슨, 키이라 나이틀리, 마틴 프리먼, 토마스 생스터 등을 보는 재미도 있다.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Movies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이브에 온 가족이 손 붙잡고 볼 수 있는 또 한 편의 영화가 개봉한다. 오랫동안 전 세계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준 만화 "피너츠"의 탄생 65주년을 기념해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것이다.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전학 온 여학생을 짝사랑하는 찰리 브라운과 그를 돕는 강아지 스누피의 이야기.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을 극장에서 만나보자.

Advertising

바닷마을 다이어리

Movies 드라마

“바닷마을 다이어리”는 친밀하고 따스한 포옹 같다. 또한 아버지의 죽음이라는 그림자 아래에서 서사를 풀어냄에도 기쁨과 조화로 밝게 빛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어둠 속에서 빛을 발견했다.

Hotel Transylvania 2 estrena en México
©Sony Pictures

몬스터 호텔 2

Movies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에 들어온 초대받지 않은 손님 조니와 호텔 주인 드라큘라의 딸 마비스가 사랑에 빠지고 난 뒤의 이야기다. 100% 인간으로 보이는 사랑스러운 손자 데니스를 뱀파이어로 키우기 위해 드라큘라는 프랑켄슈타인, 미라 등 친구들을 불러모아 몬스터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Advertising

히말라야

Movies

제목 그대로다. 히말라야 등반 중 생을 마감한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목숨 건 여정을 떠나는 엄홍길 대장과 원정대의 도전을 그렸다. “국제시장”(2014)과 “베테랑”(2015)으로 연이어 천만 관객을 모은 베테랑 배우 황정민이 엄홍길 대장 역을 맡았다. “댄싱퀸”(2012), “해적: 바다로 간 산적”(2014)의 이석훈 감독의 신작으로, 얼마 전 개봉한 “에레베스트”가 보여준 실감나는 산보다는 사람 냄새 나는 따뜻한 이야기다.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