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설날에 아이들과 보기 좋은 개봉 애니메이션 6
매카드

설날에 아이들과 보기 좋은 개봉 애니메이션 6

아이들과 함께 보면 더욱 친해질 영화들이다.

에디터 - 박인정
Advertising

설이 끝나면, 개학이 눈앞이다. 이제까지 수고했고, 앞으로 잘하라고 연휴에 한번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함께 보자. 지금 초등학생 남자아이들 사이에서 돌풍을 일으키는 로봇부터 러시아판 뽀로로, 그리고 영원히 나이를 먹지 않는 악동까지. 어떤 영화를 봐도 아이들과 동심의 세계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터닝메카드 W

Movies

지금 남자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 터닝메카드 >의 극장판이다. 아톰, 마징가 제트, 트랜스포머 등 로봇이나 차는 영원한 남자의 로망. 터닝메카드는 미니카가 카드와 결합해 로봇으로 변신하는 장난감이니 인기가 있을 수밖에. 이 장난감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장난감을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과 게임이 나왔다. 극장판에 W가 붙은 이유는 비행기 형태의 새로운 메카니멀(미니카가 카드를 만나 변신한 로봇)이 등장하기 때문이다. 

Advertising

키코리키: 황금모자의 비밀

Movies 애니메이션

< 키코리키 >는 러시아판 < 뽀로로 >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TV 애니메이션이다. 영화판에서는 무엇으로든 변할 수 있는 신비의 황금모자를 둘러싼 키코리키 섬 주민들의 모험이 펼쳐진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데니스 체르노프 감독은 아동심리학을 참조해 캐릭터를 구상했다. 아이들은 동그라미를 좋아한다는 점에 착안해 감독은 양, 토끼, 돼지, 고슴도치 등 다양한 주인공들을 모두 동그랗게 표현했다.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바다 괴물 대소동

Movies

영국방송 BBC의 인기 TV 애니메이션 < 옥토넛 >을 극장에서 만난다. <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바다 괴물 대소동 >은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중에서 6편을 엄선했다. 북극곰, 펭귄, 문어, 해달같은 해양동물을 비롯해 토끼와 강아지, 고양이 등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물 탐험대가 바닷속에서 펼치는 모험을 그린 영화다.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