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5월 황금 연휴를 완벽하게 보내는 법

5월 황금 연휴를 완벽하게 보내는 법

아무리 놀아도 남는 황금 연휴를 서울에서 보내는 당신을 위한 가이드!

Advertising
한강 반포지구

징검다리가 연휴가 있는 5월의 첫째 주. 이틀 휴가를 붙이면 4 29일부터 장장 9일을 놀 수 있는, 마법의 연휴다. 제주와 해외로 가는 비행기 티켓은 일찌감치 동이 났고, 지방으로 가는 여행객도 줄을 이을 전망. 하지만 멀리 떠나야만 즐길 수 있는 건 아니다. 서울에서도 이번 황금 연휴를 '금'같이 보낼 수 있는 법을 소개한다. 한강에서 손쉽게 바비큐를 할 수 있는 방법부터 어린이 날을 대비한 부담없는 행사들, 그리고 아이들을 데리고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와 합리적인 호텔 패키지까지. 어버이 날을 앞두고 가족모임을 하기 좋은, 서울에서 손꼽히는 중식 레스토랑도 모았다.  

Things to do

어린이날, 마법 같은 시간을 선사할 행사들

아이들을 위한 날, 어른의 역할은 무엇보다도 아이가 아이답게 놀게 해주는 것. 아직 무엇을 해줘야 할지 고민이라면 아래 행사를 참고해볼 것. 호화스러워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건 아니다.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동화가 접목된 국악 공연을 관람할 수도 있고, 무료로 드론체험, 소방관과 함께 하는 새로운 경험 등을 즐길 수도 있다. 주말과 이어져 더 좋은 올해 어린이날, 특별한 가족 나들이로 추억을 만들 기회를 놓치지 말자.

Things to do

5월의 한강, 특별한 휴가지로 만들어줄 6가지

우리가 사랑하는 한강에서 연휴에 어울리는 휴식과 즐거움을 만끽하는 방법들. 많은 준비 없이도 풍성한 한강 변 캠핑을 즐길 수 있고, '나와는 다른 사람들'이 타고 있을 것만 같았던 요트를 직접 빌려 땅 위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자유를 느껴볼 수도 있으며, 짜릿하게 한강을 가로질러볼 수도 있다. 연휴니까, 땅과 하늘을 아우르며 짜릿하고 풍성하고 편안하게 즐기자.

Advertising
Hotels

황금연휴를 위한 호텔 행사와 패키지

긴 연휴도 기쁜데, 파격적인 호텔 연휴 행사와 패키지 덕분에 더 기쁜 연휴다. 9만원이 넘는 호텔뷔페를 반값에 먹을 수 있는 행사부터 전문가의 인솔 아래 선착순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 어린이 캠핑,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어린이 운동회까지 여는 대단한 호텔들. 호텔 기념품과 어메니티는 기본으로 딸려오는 우리 기쁜 나날들.   

더보기

You may also like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