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2016 연말연시를 맞이하는 우리들의 자세

Heads up!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always check before heading out.

New Year

2016 연말연시를 맞이하는 우리들의 자세

엊그제 시작된 것만 같은 2016년이 끝나간다. 끝은 새로운 시작이다. 2017년 정유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에디터 - SIHWA KIM
Advertising

눈 깜짝할 사이에 다가온 연말. 송년회를 비롯한 여러 모임들로 분주해지는 시기다. 지인들과 모여 함께 하는 술자리도 좋지만 2016년 병신년을 좀 더 특별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모았다. 특급 호텔에서 2016년의 마지막 밤을, 흥겨운 음악과 함께 외치는 카운트다운 콘서트 그리고 2017년 정유년의 첫 해를 맞이할 수 있는 전국의 일출 명소와 다양한 힐링 체험까지 모았다. 매년 이맘 때 자동적으로 외치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가 형식적인 인사가 아닌 복을 가득 받는 2017년이 되길 바라며.

특급 호텔에서 보내는 12월 31일, 이렇게 다양할 수가!

Hotels

사랑하는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라면 어디서 올해의 마지막을 보내든 무슨 상관이랴 싶다가도, 그래도 마지막 날인데, 편하고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이 스멀스멀 올라온다. 그렇다고 내가 일일이 다 준비할 수도 없는 노릇. 빵빵한 선물도 노려보고, 다양한 음악과 이벤트도 즐기고, 잘 차려진 음식과 술도 마실 수 있는 호텔가 행사야말로 경제적 여유만 있다면 믿고 갈 수 있는 곳! 취향에 맞게 골라갈 수 있는 이벤트와 패키지를 준비해봤다.

더보기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