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탐나는 전동 휠과 전동 킥보드, 대여할 수 있다.

Heads up!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always check before heading out.

Segway tour
Roman Suzuki

탐나는 전동 휠과 전동 킥보드, 대여할 수 있다.

초현실적으로 보였던 ‘스마트 모빌리티’는 이제 쉽게 빌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Advertising

요즘 들어 전동 휠을 타고 여유로이 한강변을 노니는 이들이 많아졌다. 조금은 초현대적인 모습으로 ‘저건 비싸겠지?’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실은 쉽게 대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서울 여러 곳에 대여소가 있으며 빌리는 비용도 1시간에 만원 안팎으로 부담 없는 편.

전동 킥보드는 말 그대로 어린이들이 많이 타는 킥보드의 전동 버전. 브레이크가 달려 있고 주행이 쉬운 편이다. 전동 휠은 흔히 업계 최초 제품인 ‘세그웨이’로 불리는 제품. 몸의 움직임에 따라 조작이 되어 신기하고 재미있다. 바퀴가 1개 있는 원휠은 바퀴가 2개 배치된 트윈휠보다 균형 잡기에 난이도가 있다.

이들 제품을 경험하기엔 차들이 쌩쌩 달리는 차도보다는 넓은 공원이 이상적이겠지만, 사실 ‘스마트 모빌리티’로 분류된 이 기계들을 공원에서 타는 것은 단속 대상이며 5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아직은 인도나 자전거 도로가 아닌 차도에서만 운행이 가능한 것. 한강 변 공원 중에는 잠실 한강공원이 비교적 단속이 약하다고 알려져 전동 킥보드를 타며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많으며 심지어 전동휠을 타고 피구를 즐기는 사람들도 종종 볼 수 있다.

전동 휠과 킥보드를 대여할 수 있는 곳

유로휠 강남송파점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0 파크리오B상가 1층

문의: 010-5249-3258

대여료: 평일 1시간 12,000원, 추가 1시간 7,000원, 11시 - 19시 이용 30,000원 주말 1시간 15,000원 추가 1시간 8,000원, 11시 - 19시 이용 37,500원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