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s up!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always check before heading out.

서울에서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는 몇 가지 방법
다가올 구정 연휴를 즐겁게 보내는 몇 가지 방법.
Advertising
이번 구정 연휴는 4일.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다. 큰집에서 자식, 손주들을 기다리는 어른들은 음식 준비로 분주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직장인들도 설레는 마음 가득하다. 가족과 함께 구정 연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서울 곳곳에서 열린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행사는 물론 연휴 동안 극장에서 볼 만한 영화와 갤러리 전시도 가득하다. 기름진 설 음식이 지겹다면 연휴 때 문 여는 맛집에서 외식을 할 수도 있겠다. 편안한 구정 연휴를 보내고 싶은 가족에게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호텔 패키지도 소개한다.
설을 설답게 즐길 수 있는 행사들
설날은 단지 세배한 다음 성묘를 갔다가 떡국 먹는 날이 아니다. 온가족이 모이는 황금같은 설날을 집에서 보내긴 너무 아깝다. 서울 곳곳에서 열리는 설맞이 행사로 가족의 정을 돈독히 해보자.
설날 연휴에 문 여는 동네별 맛집
긴 연휴에는 집밥도, 부침개도 지겹다. 오랜만에 모인 가족과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어디에 갈까? 설날에 문 여는 식당을 동네별로 모았다.
Advertising
설에 고향에 가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고향 한 상
명절에도 고향으로 떠나지 못하는 외로운 ‘서울 이민자’들을 위해, 고향의 맛을 찾아 한 상 차렸다.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