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좋아요
저장하세요

서울개팅: 이삭 and 지수

새해에도 짝을 찾기 위한 서울의 싱글들을 위해 이번에도 싱글 남녀의 만남을 주선했다.

THE DATE

한식 육회, 연어 사시미, 소주: 육회 먹은 연어
마포구 양화로6길 102 ☎ 070-7762-8283

첫인상

이삭: 데이트 날, 그녀가 조금 늦었지만, 처음 그녀를 봤을 때 기억에 남는 것은 나를 반겨준 미소다. 그녀는 예의가 있었고 자신감도 있으며, 나와 대화하는 동안 편안해 보였다. 그게 정말 쉽지는 않았을 텐데.

지수: 사진보다 실물이 더 잘생겼다. 게다가 선한 인상까지 갖고 있었다.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 그가 웃으면서 반겨줘서 고마웠다.

케미스트리(느낌)

이삭: 공통점이 참 많았다. 무엇보다도 내 시시껄렁한 농담에도 잘 웃어주었다. 술 기운인지, 내 뒤에 앉은 사람 때문인지 혹은 잠재된 내 개그 재능 때문인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지수: 데이트하는 동안 그가 대화를 리드했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많이 해줬는데, 그 때문일까. 왠지 모르게 마음이 편안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술을 잘 마셔서 좋았다.

Advertising

데이트 후

이삭: 레스토랑에 있는 4시간 동안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눈치 챌 겨를도 없이 어느덧 만남을 마무리할 때가 되었고, 헤어질 때쯤 우리는 다음 주 다시 만나는 것에 서로 동의했다.

 
지수: 전날 나는 대학원 논문 때문에 밤을 새워서 몹시 피곤한 상태였다. 먼저 일어나야 해서 아쉬웠다. 그가 택시 잡는 것도 기다려주고 잘 가고 있는지 문자도 보내왔다.

관계 예측

이삭: ♥♥♥♥♥ 우리가 어떻게 될지 감히 단언할 수는 없겠지만 어쨌든 나는 절대로 그녀를 다시 만나는 기회를 놓치지 않을 거다.

지수: ♥♥♥♡♡ 좋은 시간이었다. 그리고 좋은 사람인 것 같다. 물론 더 만나봐야 알 것 같지만.

타임아웃 서울이 싱글인 당신의 돌파구가 되길 바란다. 
서울개팅에 도전하고 싶다면 주저말고 여기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info@timeoutseoul.kr

Advertising

댓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