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발렌타인 데이에 가면 더 빛을 발하는 문화 공간

Heads up!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always check before heading out.

밸런타인 문화공간

발렌타인 데이에 가면 더 빛을 발하는 문화 공간

발렌타인 데이에 연인과 뭔가 좀 색다른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바로 이곳에 답이 있다. 예약은 미리 하는 게 안전하다.

Advertising

"발렌타인데이 때 뭐할까?" 벌써부터 이 2월 최대의 질문을 만날 때마다 하고 있을지 모른다. 평소처럼 밥 먹고, 영화를 봤다가는, 남은 2월을 무사히 보내지 못할 수도 있다. 남자친구의 선물을 준비하며 모처럼 여자친구도 설레는 날, 둘만을 위한, 조금은 특별한 공간을 찾아두어야 한다. 타임아웃이 준비한 아래의 곳들이라면, 다가올 화이트데이도 두렵지 않을 것이다.

오늘만큼은 여자친구도 같이 가줄거야, 일렉트로 마트

Things to do 영등포구

일렉트로 마트에서는 대형 곡선 플라즈마 TV, 자전거, 스피커, 카메라, 안마기기까지 수십, 수백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선 조종 로봇 경기장, RC 자동차 체험을 위한 트랙, 3D 프린터 체험 공간, 레고, 피규어, 다양한 크기의 드론까지 갖추고 있다. 가히 키덜트들의 천국이라 할 수 있겠다. 원치 않게 끌려온 몰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흥미로워 이것저것 보고 체험하다 보면 시간이 바람처럼 흘러간다. 시간이 좀더 있었더라면, 옷 매무새를 좀 다듬고 3D 프린터로 사진도 한번 찍을걸 하는 아쉬움과 함께, 쉽사리 발을 뗄 수가 없는 곳이다.

Advertising

둘이 같이 탈출하자, 서울 이스케이프 룸

Things to do

‘방탈출’. 탈출을 목표로 둔 온라인 게임을 ‘방’, 또는 우리의 삶 속으로 고스란히 옮긴 체험형 게임이다. 닌텐도 Wii의 진화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상상력을 가미해 만질 수 있는 단서를 앞에 두고 머리와 몸을 열심히 굴려야 한다. 연인이 호흡이 잘 맞아서 금방 탈출하면 사랑이 깊어지고, 헤매다 겨우 탈출하게 되면, 서로 심정만 상할 수 있으니, 똑똑한 연인에게 추천!

웨딩드레스 입고 사진찍기, 드레스 시네마

Things to do 중구

결혼을 앞두지 않은 커플이라도, 그리고 동성친구끼리 특별한 웨딩 촬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물론, 남자친구 입장에선, '여긴 좀 너무하다' 싶을 수 있다. 하지만, 이런 곳을 여자친구는 딱 좋아할 수도 있다. 미리, 예행 연습 한다고 생각해두자.

더보기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