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좋아요
저장하세요

강남을 대표하는 도심 속 축제, 씨-페스티벌(C-festival)

축제들의 축제가 돌아왔다. 다양한 축제, 공연, 퍼레이드를 코엑스 한자리에 모아놓은 씨-페스티벌.

5월 3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씨-페스티벌 중에 제일 기대되는 프로그램 다섯 가지를 꼽았다.

C-퍼레이드

C-퍼레이드

퍼레이드가 없으면 페스티벌이 아니다. 5월 5일 영동대로에서 열리는 C-퍼레이드에서 초대형 캐릭터 풍선의 행진과 세계 전통의상을 입은 군단을 볼 수 있다.
무역센터 외곽, 5월 5일

K-pop 콘서트

K-pop 콘서트

서울 한복판에서 즐길 수 있는 콘서트. 레이저쇼와 불꽃축제가 케이팝 아이돌의 무대를 더 화려하게 꾸며준다. 싸이, 위터, 아이콘, IOI아이돌 등 국재 최정상 가수들만 초대되는 콘서트니 기대해도 좋다.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코엑스 광장의 야외에서 맛볼 수 있는 맥주는 총 130여 종. 축제는 해외에서 열리는 맥주 페스티벌을 토대로 따왔다. 외국에서 물 건너온 맥주와 한국 맥주를 두루 맛볼 수 있고, 서울에서 인기 있는 음식점들의 이국적인 안줏거리도 부스에서 선보인다. 시간대별로 라이브 공연도 열린다.
SM Town 광장, 5월 4-8일

Advertising

아트토이컬처

장난감은 더 이상 아이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아티스트의 가치관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플랫폼이며 일종의 예술이다. 아트토이컬처에서 예술 장난감을 제작하는 아티스트, 스튜디오도 만나고 토이 만들기 체험, 라이브 페인팅 등 다양한 어린이날 행사도 즐기자.
코엑스 C홀, 5월 4-8일

더 읽기

서울 디자인 페스타

서울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는 1인 창업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디자인, 문화, 예술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작품을 구경할 수 있는 기회다.
5월 4-8일

더 읽기

댓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