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좋아요
저장하세요

코엑스몰

어쩐지 코엑스몰에 가면 길을 잃기가 쉽다. 리뉴얼 이전보다 더 다양하고 많은 숍들을 구경하느라 그런지도 모르겠다. 먹을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한 코엑스몰의 숍들을 엄선했다.

자라 홈

롯데월드몰에 H&M홈이 있다면, 코엑스몰에는 자라홈이 있다. 지난해 말 코엑스몰이 리뉴얼 오픈할 때 내놓은 히든카드다. 100여 평 규모의 홈 라인 안에는 키즈 라인이 있어 귀여운 아이템들을 많이 만날 수 있다.

더 읽기

라 에스키모

가로수길의 인기 베이커리인 ‘르 알래스카’의 세컨드 브랜드다. 르코르동블루와 동경제과 출신의 제빵사들이 만드는 르 알래스카의 명성을 이곳에서도 기대할 수 있다. 5천-6천원대의 다양한 타르트를 만날 수 있고, 르 알래스카의 빵도 함께 판매한다.

더 읽기
삼성동

버거비

국내 수제버거 브랜드로 유명한 버거비의 매장. 본점은 홍대에 있다. 본점보다 크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패티가 두껍고 마요네즈 소스가 맛있는 버거, 다양한 종류의 드래프트 비어를 즐길 수 있다. 얼티메이트 BB 버거와 밀크 셰이크에 찍어 먹는 프렌치 프라이가 인기 메뉴.

더 읽기
삼성동
Advertising

버버리 뷰티박스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의 뷰티 라인에서 선보이는 콘셉트 스토어다. 코벤트가든에만 존재하는 버버리 뷰티박스의 두 번째 매장이 코엑스몰에 생긴 것. 아시아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버버리의 뷰티 제품뿐만 아니라, 향수와 액세서리 제품까지 갖추었다.

더 읽기

댓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