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애인을 위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디어

애인을 위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디어

기발하거나, 도발적이거나! 애인의 눈망울을 감동 혹은 설렘으로 반짝이게 할 아이템 10.

Advertising

적어도 1년은 두고 두고 자랑할, 센스 만점의 감동과 자극이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 "어떻게 이런 선물을 생각할 수가 있지?!" 란 뜨거운 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놀랍고 흥미진진한 선물 아이디어를 여러분께 드린다. 

Shopping, 선물과 학용품

셀피 링라이트

가는 곳마다 셀카 삼매경에 빠지는 연인을 위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전속 사진 작가가 찍어준 듯 선명한 조명으로 굴욕 없는 사진을 선사한다. 은은하고 화사한 물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굉장히 가볍다. 클립 형태로 핸드폰에 간편하게 고정시킬 수 있으며 AAA 배터리 두 개만 있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한창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 링라이트로 연인 생애 최고의 산타가 되어보자. 결혼 사진첩에 넣어도 좋을 만큼 완벽한 사진을 선사할 것이다. 선물을 주면서 터프하게 외쳐본다. 넌 어떻게 찍어도 다 멋지니까 이제 그만 밥먹자! 자세한 이용법을 찍은 동영상은 여기1만 6000원-2만원.

Restaurants, 차 가게

프루스트에서 만드는 유일무이 향수

종로구

나에겐 하나뿐인 그 혹은 그녀처럼 세상에 하나뿐인 무언가를 선물한다는 것. 마음만큼 쉽지 않다. 설령 많은 돈을 들인다 해도. 하지만 5만원 - 6만원 선에서 세상 유일무이한 선물을 구입, 아니 만들 수 있는 곳이 서울에 있다. 바로 익선동에 위치한 향기 체험 숍 겸 홍차 카페 프루스트다. 약 1시간 동안 조향사의 도움으로 여러 향을 조합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향수를 만들 수 있다. 우아한 보틀과 포장은 덤. 둘이서 함께하는 체험 후 서로에게 선물한다면 그보다 섬세하고 로맨틱한 시간은 없을 것이다. 50ml 5만원 부터.

Advertising
Things to do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 투어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누군가에겐 처음인 경험을 선사하는 건 뿌듯한 일이다. 예컨대, 맥주를 좋아하는 애인을 뒀다면, "한국에서도 이런 맥주 맛을 느껴볼 수 있을 지 몰랐다"는 감상을 안겨주는 것. 하지만 당신의 애인이 서울의 크래프트 맥주 펍 정도는 꿰고 있는 ‘맥덕’이라면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런 그 혹은 그녀를 감동시킬 수 있는 선물이 있으니, 바로 충북 음성에 위치한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에서 진행되는 투어다. 두 가지의 투어 종류 중 클래식 투어(2만원)는 40분 간의 양조장 투어와 숙성실에서 바로 뽑은 생맥주 1잔을 포함한다. 진정한 '맥덕' 애인을 위해서는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B.I.P 티켓(3만원) 구입을 추천한다. 클래식 투어 2만원, B.I.P 티켓 3만원.

더보기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