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좋아요
저장하세요

애인을 위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디어

기발하거나, 도발적이거나! 애인의 눈망울을 감동 혹은 설렘으로 반짝이게 할 아이템 10.

적어도 1년은 두고 두고 자랑할, 센스 만점의 감동과 자극이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 "어떻게 이런 선물을 생각할 수가 있지?!" 란 뜨거운 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놀랍고 흥미진진한 선물 아이디어를 여러분께 드린다. 

와인 앤 모어의 생년 빈티지 와인

세상에 태어나줘 고맙다는 표현. 생일 때만 할 수 있는 것도, 말로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그러니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은유적이고 특별한 방법으로 전하자. 지난 7월 한남동에 문을 연 와인앤모어(Wine&More)에서는 생빈’(birth vintage),’ 즉 내가 태어난 연도와 같은 해에 수확된 포도로 만든 와인을 구입할 수 있다. 85년생이라면 1985 빈티지의 와인이 자신의 생년빈티지 와인이 되는 것이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마고의 1970~1980년대 빈티지 와인은 물론, 100년 생일을 앞둔 샤또 디켐 1919 빈티지까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나의 애인 만큼 특별한 생빈을 건넬 때, 그 혹은 그녀에게 전해지는 건 "네 존재 자체를 감사해"라는, 사랑하는 이에게 어쩌면 가장 필요한 메시지와 함께다. 빈티지 와인 10만-200만원대.

더 읽기
용산구

15초만에 홍콩으로, 우머나이저 바이브레이터

홍콩과 유럽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 클리토리스를 흡입하는 자극으로 15초에서 1분 이내에 흥분이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인터넷으로 리뷰를 살펴보면 ‘인생 최고의 오르가슴(best orgasm ever)’, ‘엄청난 멀티플 오르가슴(Amazing multiple orgasm)’ 등  찬사가 끊이지 않는다. 섹스토이에 나름 일가견이 있는 지인에게 들은 바로는 ‘짜릿하다 못해 무서울 정도’라고 하니 비싼 가격에는 다 이유가 있다. 적어도 크리스마스에는 물질적인 것 보단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원한다고? 말 안해도 알겠지만, 테크놀로지의 도움을 받는다는 건 나의 무능력이 아닌 상대방을 향한 배려를 뜻한다. 28만8000원.

더 읽기

댄디 타운의 남성용 왁싱 서비스

아나톨리아 반도에 위치한 나라 터키에는 유구한 역사만큼 아름다운 전통이 많다. 예를 들자면, 손님을 극진히 대접하는 것, 우정과 배려를 나누는 커피 하우스, 그리고 남성의 왁싱. 팔, 다리, 겨드랑이, 풀 비키니 왁싱 등, 털이란 털은 다 미는 것이다. 건장한 몸을 안을 때, 놀라운 대조와 함께 느껴지는 말끔한 살결, 느껴본 사람만 안다. 이 땅의 남성들도 그렇게 주기적으로 알아서 다시 태어나 준다면 좋겠지만, 한국에서는 안타깝게도 남성 왁싱이 외래 문물로 치부되는 경향이 남아있다. 그러나 발달된 문물 흡수는 옛 제도의 단점을 보완하여 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법. 이태원 중심에 위치한 남성 전용 왁싱숍 댄디타운에서 그를 신남성으로 거듭나게 해주자. 이곳은 100퍼센트 예약제이며 연중 무휴이니,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 그를 위한 전화 예약만 하면 되겠다. 이제, 애인의 달라진 모습을 확인하는, 사적이고 친밀한 시간만 남았다. 바디왁싱 2만원부터, 브라질리언 왁싱 4만원부터.

더 읽기
Advertising
더보기

댓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