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없는 것 빼고 다 있다, 대형 키덜트몰

없는 것 빼고 다 있다, 대형 키덜트몰

보기만 해도 마음이 풍족해지는 대형 키덜트몰.

Advertising
electromart2

원하는 것을 찾아내 구입하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수많은 선택지를 놓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골라내 구입하는 것은 더 스릴 있다. 없는 것 빼고 전부 다 있다. RC카와 드론, 게임기 등의 전자제품과 캐릭터 피규어까지 한데 모여있는 곳. 지금 키덜트들의 눈 돌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Shopping, 전자제품

오덕후의 낙원, 국제전자센터 9층

icon-location-pin 서초구

온라인 숍과 대형마트의 영향으로 ‘전자제품 쇼핑의 천국’이라는 번영을 뒤로 한 채 스러져 가는 듯 했던 국제전자센터. 하지만 9층은 사정이 다르다. 이 곳은 흔히 ‘오덕후의 성지’, 또는 ‘오덕후의 낙원’이라 불리는데, 9층에 도착하면 바로 그 이유를 알게 된다. 대한민국 남성 100명 중 99명이 좋아한다는 플레이스테이션과 게임CD, 닌텐도 등을 취급하는 게임 숍부터 크고 작은 피규어 전문숍, 건담을 포함한 다양한 프라모델 숍, 가챠 숍 등, 전자제품과 장난감 덕후를 위한 천국이 펼쳐진다. ‘오덕후’라는 단어와 문화가 일본에서부터 시작된 것을 반영하듯 일본 애니메이션 게임과 피규어도 지천이다. 원피스, 나루토, 태권브이, 도라에몽 그리고 희소성 높은 가챠 아이템 등은 꾸준히 인기가 있고, 최근에는 마블과 디씨코믹스 영화 속 히어로를 연기한 배우들의 모습을 6분의 1로 축소 제작한 핫토이 숍도 인기가 좋다. 

Shopping, 장난감 & 게임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완구점 집합처, 동대문완구거리

icon-location-pin 동대문구

‘서울에 그런 곳이 있어?’ 동대문 완구거리의 존재에 대해 말하면 많은 사람들이 되묻는다. 동묘앞역과 동대문역 사이에 위치한 별볼일 없어 보이는 듯한 한 골목길이 바로 동대문 완구거리다. 1970년대 중반부터 형성된 국내 최대의 완구∙문구 전문 도매시장으로 120여 개의 다양한 문구점이 성업 중이다. ‘초등학생들’사이에서 최신 유행하는 장난감을 비롯해, 추억의 장난감, 구하기 힘든 수입 완구, 노트나 필기류, 실내화 등의 문구 류를 시중보다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어린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며 구매한 장난감을 보여줬다. 터닝메카드, 변신자동차 또봇 등 영락없는 ‘초딩용’ 장난감임에도 불구하고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던 청년. 동대문완구거리는 이런 장난감 자체를 애정하는 많은 키덜트 청년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Advertising
Things to do

레고, 피규어도 파는 복합전자공간. 일렉트로 마트

icon-location-pin 영등포구

여자친구가 쇼핑을 하느라 흥분한 사이, 별 수 없이 쇼핑에 끌려온 남자들을 위한 최고의 공간! 이마트가 얼리어답터를 위해 새로 오픈한, 일렉트로 마트다. 단순한 전자제품 매장의 영역을 넘어선 복합 전자 공간이라 할 수 있다. 일렉트로 마트에서는 대형 곡선 플라즈마 TV, 자전거, 스피커, 카메라, 안마기기까지 수십, 수백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선 조종 로봇 경기장, RC 자동차 체험을 위한 트랙, 3D 프린터 체험 공간, 레고, 피규어, 다양한 크기의 드론까지 갖추고 있다.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