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서울의 다양한 파티 소품샵

서울의 다양한 파티 소품샵

할로윈 최고의 분장을 찾아 헤매는 당신을 위한 만능해결 소품 샵.

에디터 - Chuljunsung |
Advertising
sopumshops

할로윈 해골 가면은 어디서 사지?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가발은 어디에? 아이디어는 있는데 어디서 이 해괴한 것들을 사야할 지 고민되는 분들에게, 아이디어조차 없는 분들에게도 꿈과 용기를 팍팍 심어줄 할로윈 소품 숍을 모았다.

Shopping

옥탑방

icon-location-pin 용산구

학창시절, 귀여운 디자인의 학용품을 가진 친구를 부러워해본 적이 있다. 알록달록한 일기장에서부터 형형색색의 미니어처 피규어, 정교한 무늬가 새겨진 특이한 액세서리까지. 우사단로 언덕에서 발랄한 외관을 뽐내는 소품 가게 옥탑방에서는 마치 그 친구가 가지고 있던, 부러운 것들을 떠오르게 하는 곳이다. 또한, 미니 금고, 행잉 플랜트, 대남 선전물로 표지를 꾸민 수첩, 키치한 일러스트레이션의 포스터와 도넛 모양의 쿠션, 그리고 백화점에서는 살 수 없는 깜찍한 디자인의 조리도구까지. 

Shopping

미술소품 (美术小品)

icon-location-pin 용산구

이렇게 신기한 소품이 가득한 곳이 서울에 또 있을까 싶다. 경리단에 위치한 미술소품은 낮은 천정을 가진 세 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독특한 매력이 있는 액세서리와 쉽게 구할 수 없는 장난감으로 가득하다. 이 곳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미니어처 사이즈로, 마치 90년대 장난감을 수집하던 요정의 집이 시공간을 이동한 듯한 느낌을 준다. 귀엽고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제품 외에 괴기스러운 디자인의 물건들도 찾아볼 수 있는데, 눈알 모양의 LED전구는 할로윈 데이를 위한 필수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Advertising
Shopping

파티앤파티

icon-location-pin 용산구

삼각지역이 있는 교차로 한 귀퉁이에 생뚱맞게 있는 이 가게는 동네 문방구처럼소박한 외관이지만, 안에는 그야말로 없는 게 없는 파티소품 숍이다. 핫 핑크 컬러의 가발에서 싸구려 베니스 가면까지, 형형색색의 스티커와 고깔모자, 풍선(헬륨도 넣어준다), 불꽃놀이세트 등 파티에 필요한 건 다 있다. 물론 할로윈을 위한소품들도 가득하다. 할로윈 때 쓰면 딱 좋을 가면(특별히 외계인 가면을 추천한다)과 호박장식, 바구니 등등. 가격도 저렴해서 큰 돈 안 들이고 생색은 빵빵하게낼 수 있다.

더보기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