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갸하하

갸하하 (닫은)

Shopping 서교동

Time Out 의견

Friendly warning!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check that venues remain open.

갸하하에 들어가는 것은 마치 심한 열병 중 꾸게 되는, 혹은 꿈결을 걷는 듯한 느낌과 비슷하다. 작은 마당에서부터 시작되는 이 이상하고 아름다운 가게는 빈티지한 옷과 액세서리로 가득 차 있다. 마당은 다시 어두운 조명이 켜진 ‘집 안’으로 연결된다. 그렇다. 이곳은 정말 집 같다.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슬리퍼로 갈아 신으면 작은 찻잔에 차가 제공된다. 방 한가운데에는 커다란 난로가 있고, 화장실은 크기가 옷 방의 두배쯤 된다. 락커를 칠한 한국 전통장식의 장롱 위에서는 어딘지 무서워 보이는 커다란 인형들이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다. 매장 한쪽 공간에는 주인의 작업대도 있다. 이 곳에서는 주인이 직접 화려한 색상과 패턴을 사용해 옷을 만든다. 이 곳을 빠져나갈 때쯤이면 매우 독특한 아이템을 득템한 상태일 것이다. 그리고 마치 어딘가 아주 먼 곳에 다녀온 듯한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글 쏘냐 스완슨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와우산로 153 Wausan-ro
마포구
서울
121-836
교통 홍대입구역 (2호선), 7번 출구
연락처
운영 시간 12:00-22:00
추천작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