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감각적인 홈데코를 위한 리빙 브랜드

감각적인 홈데코를 위한 리빙 브랜드

셀프 인테리어족을 위한 리빙 브랜드 총망라.

에디터 - SIHWA KIM |
Advertising

집꾸미기 열풍이 그칠 줄 모른다. 셀프 인테리어족을 위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의성이 더해진 제품들이 가득한 대표적인 리빙 브랜드를 모았다. 북유럽 감성부터 앤티크 감성까지 취향대로 고르는 리빙 브랜드.

Shopping

자라 홈

롯데월드몰에 H&M홈이 있다면, 코엑스몰에는 자라홈이 있다. 지난해 말 코엑스몰이 리뉴얼 오픈할 때 내놓은 히든카드다. 100여 평 규모의 홈 라인 안에는 키즈 라인이 있어 귀여운 아이템들을 많이 만날 수 있다.

Shopping, 예술, 수공예와 취미

자주(JAJU)

신사동

자주(jaju)는 이마트의 자사 상표 부착(PB) 브랜드였던 ‘자연주의’를 새롭게 만든 브랜드다. 자주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갖춘 제품군으로 국내 주부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며, 종종 일본의 무인양품(MUJI)과 비교되기도 한다. 가로수길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장 큰 매장으로 지하 1층, 지상 3층까지 매장으로 꾸며져 있다. 층별로 지하 1층에는 키친, 테이블 웨어 제품이, 1층에는 헬스 캐어와 여행이, 2층에는 패션 의류와 악세서리, 3층에는 뷰티,아로마,베딩 제품등이 있다. 특히 집을 형상화한 화이트 컬러의 원목으로 꾸민 인테리어는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보기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