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감각적인 홈데코를 위한 리빙 브랜드

감각적인 홈데코를 위한 리빙 브랜드

셀프 인테리어족을 위한 리빙 브랜드 총망라.

에디터 - SIHWA KIM |
Advertising

집꾸미기 열풍이 그칠 줄 모른다. 셀프 인테리어족을 위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의성이 더해진 제품들이 가득한 대표적인 리빙 브랜드를 모았다. 북유럽 감성부터 앤티크 감성까지 취향대로 고르는 리빙 브랜드.

Shopping, 라이프 스타일

버터

이랜드의 리빙 브랜드 모던하우스가 만든 대한민국 최초 SPA 리빙 브랜드 버터. ‘커피 한 잔 가격으로 시작하는 홈 스타일링’이라는 말처럼 다양한 리빙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수 백 가지의 욕실용품, 주방용품, 여행용품, 패브릭 등 모든 제품은 북유럽 감성에 실용성까지 겸비해 구매 욕구를 마구 자극한다. 치약필통, 쇼핑카트처럼 생긴 정리함 등의 기발한 창의력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다양한 디자인 문구는 말할 것도 없다. 셀프 인테리어족에게 그야말로 천국 같은 곳이다. 제품을 하나하나 살펴보는 데도 반나절이 족히 걸릴 정도로 볼거리가 많은데, 2주마다 새로운 상품으로 업데이트된다.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의 특별한 시즌이 다가오면 다양한 시즌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Shopping

H&M 홈

잠실

오픈 당시부터 엄청나게 줄을 섰던 인기 브랜드다. 자라홈 보다 가격대는 낮으면서도 뒤떨어지지 않은 품질을 갖췄다. 매 시즌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베딩, 커튼, 인테리어 소품 등을 선보이는데, 특히 다양한 패턴과 캐주얼한 느낌의 패브릭 제품이 돋보인다. 이번 겨울 시즌에는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조화시킨 메탈과 유리 소재의 소품이 인기 아이템. 그 중 철제 프레임이 돋보이는 거울은 집안 분위기를 밝히는 동시에 공간감을 주어 활용도가 높다.

더보기

You may also like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