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쇼핑하기 좋은 서울 시내 편집숍

Heads up!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always check before heading out.

쇼핑하기 좋은 서울 시내 편집숍

센스 있는 남녀를 위한 패션 편집숍을 모았다.

에디터 - SIHWA KIM
Advertising
Photographer Cleartoy

MSK Shop

Shopping 부티크 신사동

남성 편집숍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할 정도로 남녀노소 모두가 찾는 곳이다. 매장으로 가기 위해 타야하는 작고 덜컹거리는 엘레베이터가 다소 공포감을 조성할 수 있으니 폐쇄공포증이 있는 사람이라면 계단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다. 건물 맨 꼭대기 층에 위치한 매장은 크지 않은 규모이지만 다소곳이 모여있는 셀렉션은 위험을 감수하고서 꼭 볼 만하다. 유즈드 퓨처, 블랭 코브와 같은 참신한 국내 신진 브랜드 뿐만 아니라 메종 키츠네, 블루 드 빠남 같은 해외 브랜드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숍에서 함께 운영하는 ‘굿 나잇 앤 굿 럭’이라는 이름의 사랑스러운 카페에는 체리 시럽이 잔뜩 올라간 치즈 케이크가 유명하다. 

Advertising

오피셜할리데이

Shopping

오랫동안 가로수길을 지켜온 편집숍 쿤(KOON)의 자리에 ‘오피셜할리데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편집숍이 오픈했다. 강남의 많은 패션 편집매장과 가장 차별화되는 점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많다는 점. 아더(ADER error), 미스치프(Mischief), 렉토(Recto), 프리마돈나(FLEAMADONNA) 등 요즘 잘나가는 18개 국내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으로 꾸며졌다. 각 디자이너 브랜드 고유의 스타일과 질은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기존의 가격대보다 30~50% 정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을 표방한 만큼 의류는 물론 다양한 액세서리와 화장품, 리빙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에크루

Shopping 부티크 압구정동

해외 브랜드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패션 편집 숍. 매장을 운영하는 ‘에크루’는 패션 브랜드 수입업계에서는 실력을 인정받는 회사다. 매장에는 패션 피플 사이에서 최근 가장 사랑받는 스웨덴 브랜드인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부터, 이탈리아 인기 브랜드 MSGM(엠에스지엠)까지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브랜드로 가득하다. 해외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를 빨리 만나보고 싶다면 에크루로 가면 된다. 에크루가 메인 숍이지만 프리미엄 에디션인 에크루 플러스와 에크루 아울렛이 있어 필요에 따라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더보기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