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s up!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always check before heading out.
현대백화점 판교점 식품관, 제 점수는요...
말도 많고 관심도 많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그중 화제의 중심에 있는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국내 최초로 문을 연 유명 식품 브랜드 매장 4곳을 골랐다. 현장과 SNS에서 만난 사람들의 평가는?
1. 이탈리
이탈리는?
2007년 이탈리아 토리노에 설립된 이탈리는 이탈리아의 식문화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곳. 다양한 식재료를 파는 마켓과 레스토랑, 바가 함께 있다. 광장처럼 꾸민 마켓에서는 고급 파스타 생면과 올리브오일, 치즈, 와인 등은 물론 주방기구와 이탈리아 요리책도 구입할 수 있다. 한켠의 레스토랑에서는 질 좋은 식재료를 이용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최지원(24, 여)

조민지(33, 여)

신명진(34, 여)
2. 사라베스
사라베스는?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주인공들이 즐겨 찾는 장소로 등장하며 유명해진 뉴욕의 브런치 레스토랑. 잉글리시 머핀에 수란을 올린 에그 베네딕트가 대표 메뉴다. 한국의 판교점은 일본에 이어 두 번째로 문을 연 해외 분점으로, 1년의 준비 기간을 거쳤다. 이례적으로 패션매장이 있는 백화점 2층에 자리를 잡았으며 주말에는 오전 9시에 문을 연다

김새봄(26, 여)

권보경(27, 여)

변가람(28, 여)
3.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매그놀리아 베이커리는?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로 유명세를 탄 것은 매그놀리아의 컵케이크도 마찬가지. 이 작고 앙증맞은 컵케이크를 손에 넣기 위해 판교 매장에는 매일 긴 줄이 늘어선다. 대표 메뉴인 레드벨벳 컵케이크와 바나나 푸딩은 구매 수량이 1인 한 개로 한정될 만큼 대단한 인기. 컵케이크부터 아이싱까지 모두 이곳에서 만든다.

박정선(27, 여)

정유진(32, 여)

오유라(29, 여)
4. 조앤더주스
조앤더주스는?
유럽 여행을 하다 보면 한번쯤 마주쳤을 조앤더주스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들어왔다.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주스를 메인으로 커피와 샌드위치를 판매한다. 대부분의 주스는 사과를 기본으로 단맛을 내 보다 건강한 주스를 마실 수 있다.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음악부터 전반적인 분위기까지 전 세계 매장이 동일하지만, 유일하게 한국 매장에서만 아이스커피를 판다.

한민기(27, 여)

김형준(28, 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