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소복

소복 (닫은)

Restaurants, 아이스크림 상점

Time Out 의견

Friendly warning!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check that venues remain open.

소복은 전통 한식 천연재료를 이용해 현대적인 디저트를 만든다. 매장의 하얀 인테리어와 나무 포인트는 소박하고 간단한 메뉴를 잘 표현한다. 대표적인 메뉴는 인절미 라이스볼. 아이스크림에 떡을 넣은 후 콩가루에 묻혀 둥그렇게 빚는다. 9개, 18개, 27개씩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고 기프트 박스로 포장도 가능하다. 모든 디저트는 매일 신선하게 만들어진다. 에디터의 추천은 소복 아이스크림. 콩가루 맛이 살짝 나는 바닐라 맛 소프트아이스크림에 말린 귤, 삶은 해바라기씨와 호박씨, 꿀,인절미 아이스불까지 들어간 메뉴다.

소복에 주목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디저트를 담는 종이컵 역시 천연 자료로 만들어 자연분해가 가능하다. 쓰레기가 많은 홍대 길바닥에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기업의 모범이 된 소복. <타임 아웃 서울>은 다른 가게들도 소복의 선례를 따랐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글 Sonja Swanson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어울마당로 58
마포구
서울

교통 6호선 상수역 1번 출구
가격 인절미 아이스볼 7500원
연락처
운영 시간 매일13:00-23:00 연중무휴, 금/토 13:00-24:00
추천작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