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비스트로 드 욘트빌

비스트로 드 욘트빌

Restaurants, 프랑스 음식 청담동
비평가의 선택
4 최대 별점 5개
 Bistrot de Yountville

Time Out 의견

4 최대 별점 5개

Friendly warning!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check that venues remain open.

‘노부’에서 ‘프렌치 론드리’까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경험을 쌓은 오너 셰프가 어깨에 힘을 뺀 프렌치 요리를 선보인다. 청담동에 오너셰프 바람이 불기 시작한 2009년에 문을 연 이후, 지금까지 많은 단골을 확보하며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확고히 자리를 잡았다. 유행과는 거리가 멀게 느껴지는 클래식한 붉은 외관과 우아한 실내 인테리어 그리고 사랑스러운 식기는 청담동이 아닌 파리 어느 레스토랑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심리적으로 친근하게 느껴지는 것이 비스트로 드 욘트빌의 가장 큰 미덕이라 하겠다. 서너가지가 나오는 런치 코스를 3~4만원대에 맛볼 수 있다. 군더더기를 없애고 음식 본연에 집중한 결과다. 전채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직접 만들어내는 요리는 하나같이 만족스럽다. 프렌치 요리를 처음 경험하거나, 여자친구와 특별한 식사를 계획하느라 고민이 많은 이들에게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다.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선릉로 158길 13-7
강남구
서울
135-954
교통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4번 출구
가격 런치 코스 35,000원부터, 디너 코스 75,000원부터
연락처
운영 시간 12:00–15:00, 18:00–22:00. 월요일 휴무
추천작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