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밀크티가 맛있는 카페 5

Heads up!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always check before heading out.

밀크티가 맛있는 카페 5

향긋한 홍차에 우유를 더한 밀크티. 쌀쌀한 날씨에는 이름처럼 부드러운 밀크티를 마시자.

에디터 - 김혜원
Advertising

베질루르

Restaurants 강남구

고급스러운 티 하우스라기보다는 캐주얼한 카페 분위기가 강하다. 한쪽 벽면 가득 티 캐디가 채우고 있지만, 커피 체인점 같은 분위기는 숨길 수가 없다. 그렇다고 맛까지 가벼운 것은 아니다. 베질루르는 세계의 대표 홍차 산지로 꼽히는 스리랑카의 유명한 실론티 브랜드로, 수색이 깊고 맛이 풍부한 오리지널 홍차 맛을 선보인다. 학동 1호점에 이어 가로수길에 자리한 2호점에서 오픈 때부터 추천하고 있는 차는 ‘천일야화’라는 뜻의1001나이트. 찻잎으로 우려낸 차를 티포트에 담아 마신다. 유난히 더웠던 날씨 때문인지,차가운 티로 마신 아이스와인 티가 훨씬 인상적이었는데, 청포도의 향이 상큼하게 올라와 정말 인상적이었다. 차는 잎차로 마시는 것이 훨씬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만큼,티백보다는 잎차로 즐길 것을 권한다.

Advertising

살롱 드 실롱

Restaurants 까페

연남동 동진 시장 골목에 ‘ㅅㄹㅅㄹ’이라고 쓰여있는 간판이 달린 찻집이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홍차향과 케이크 굽는 향이 어우러져 마음이 편안해진다. 오래된 시장 골목의 정서와 어울리는 포근한 느낌의 인테리어도 인상적이다. 샌드위치 패널 사이에 숨어있던 40년 된 격자 프레임의 창문을 복원했고, 목재는 주로 고재를 썼다. 메뉴는 간단하다. 홍차, 밀크티, 마카롱, 당근 케이크를 판다. 홍차는 가격대비 높은 품질의 리쉬티, 허니 앤 손스 등의 미국 브랜드로 우려낸다. 당근 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하다. 유기농 당근, 무농약 사과, 비정제 유기농 설탕, 무항생제 계란 등 좋은 재료를 엄선해 만든,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다.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