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민스키친

민스키친

Restaurants 강남구
min's kitchen interior
1/3
min's kitchen food 1
2/3
min's kitchen food 2
3/3

Time Out 의견

  

민스키친의 귀여운 간판 서체만 보면 정겨운 동네 밥집처럼 느껴진다. 하지만 지하의 내부로 들어가면 훨씬 모던하고 정갈한 분위기가 감돈다. 무엇보다 직원들의 노련하고 숙련된 서비스가 이곳이 그냥 한식집이 아니란 걸 먼저 말해준다.

민스키친은 한마디로 세련된 플레이팅에 담겨 나오는 맛있는 한식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메뉴가 예상했던 것보다 무척 많아 놀라웠는데, 1만원짜리 버섯콩나물밥의 점심 메뉴에서 여러 명이 나눠먹을 수 있는 단품 메뉴가 샐러드, 국수류, 해산물, 닭, 소고기,돼지고기 등의 카테고리별로 기본 6가지 이상씩 준비되어 있다. 단품 메뉴만 50여 가지를 훌쩍 넘는 것이다. 여기에 이 단품 메뉴들을 가지고 꾸린 네 가지의 코스 메뉴(점심, 저녁 두가지씩)도 있으며, 점심을 위한 스페셜 단품 메뉴도 또 따로 구성되어 있다. 메뉴판 보는 데에만 적잖은 시간이 걸린다.

민스키친의 음식은 제철 재료를 이용한 친숙한 한식 메뉴들이지만, 그 안에서도 새로움을 추구한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에디터는 7가지로 구성된 점심 코스를 먹었는데,샐러드로 나온 콩나물냉채는 정말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이었다. 김민지 셰프가 개인적으로도 매우 좋아해서 만들게 되었다는 콩나물 냉채에는 버섯과 소고기, 새우, 전복이 같이 들어가며, 샐러드 드레싱으로 만든 간장소스도 무척 감칠맛나게 어울린다. 단품메뉴로도 내놓는 이 콩나물냉채는 민스키친을 찾아오는 사람들이 빼놓지 않고 시키는 인기메뉴라고. 청포묵무침과 밥알 모양의 작고 동그란 파스타가 버무려진 나물무침은 슴슴한 맛이었지만, 돼지양념갈비, 새우장비빔밥, 소고기 안심 찹쌀 스테이크 등은 대체로 간이 세고 짭쪼름한 맛이다. 저녁에 단품 메뉴 몇 개와 와인을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다. 80여 가지의 와인 리스트를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비즈니스 점심을 하러 오거나, 외국인을 데려온 사람들도 여럿이었다. 개인 모임을 하기에도 적절한 별실도 있다. 도산공원 부근에서 맛있는 한식을 먹고 싶거나 대접하고 싶을 때 찾아가면 좋을 곳이다.    

글 이동미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도산대로45길 10-4
강남구
서울

교통 압구정 로데오역 (분당선) 5번 출구. 도보 15분.
가격 점심코스A 2만8000원, 점심B코스 3만9000원
연락처
운영 시간 11:30-15:00, 17:30-22:00

사용자 의견

LiveReviews|0
1 person listening

Nearby Restaura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