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미완성식탁

미완성식탁

Restaurants
미완성식탁

Time Out 의견

Friendly warning!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check that venues remain open.

유난히 피곤한 하루를 보내고 나면, 스스로에게 케이크나 마카롱처럼 달콤한 디저트를 선물하고 싶어질 때가 있다. 이자카야에서나 볼 법한 ‘바’ 형식의 디저트 카페인 미완성 식탁은 혼자서도 머쓱한 기분 없이 마카롱을 맛볼 수 있는 공간이다. 자신만의 가게를 만들고 싶어 건축을 전공했고, 이후 피아프(Piaf)에서 쇼콜라티에를 이수했다는 최창희 대표의 마카롱 가게는 특별하다. 버터 대신 초콜릿 필링을 사용하는 것이 그 비법. 특히 다양한 맛을 조합해 마카롱 하나를 먹더라도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만들었던 ‘한여름 밤의 바비큐’는 베이컨과 바닐라빈, 페퍼론치노를 조합해 맛을 냈다. 이 메뉴는 지금 판매하지 않는다. 대신 계절별로 제철 재료를 이용한 메뉴를 개발하기 때문에 인위적이지 않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대표 메뉴는 말차, 유자 맛이 하나에 담긴 마카롱. 홍차도 좋지만, 사케나 싱글몰트 같은 술과 먹으면 더 잘 어울린다.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망원로 6길 37
마포구
서울

가격 마카롱 2300원
연락처
운영 시간 월-금14:00–24:00 주말15:00–24:00(일요일 휴무)
추천작
    추천작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