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Restaurants, 피자 신사동
비평가의 선택
4 최대 별점 5개
The Kitchen Salvatore Cuomo

Time Out 의견

4 최대 별점 5개

Friendly warning!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check that venues remain open.

일본에서 성공한 외식 기업과 나폴리 출신의 스타 셰프 살바토레 쿠오모가 만나 오픈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세계에 수십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서울에 첫 선을 보인 것은 2009년이다. 이후 ‘최고의 화덕피자’를 이야기할 때 언제나 입에 오르내리는 곳이 되었다. 꾸준하면서도 늘 훌륭한 맛의 피자를 선보일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화덕이다. 이탈리아에서 손꼽히는 ‘화덕장인’을 데려와 이탈리아 화산재로 정성 들여 지은 이 화덕은 무게만도 1톤에 육박한다고. 화덕에서 구워내는 피자 중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은 단연 D.O.C다. 살바토레 쿠오모가 2006년 세계 피자대회 우승 당시 선보였던 그 피자다. 체리토마토, 바질, 모차렐라 치즈, 그리고 올리브 오일 등 들어가는 재료는 단순하지만 진하면서도 담백한 모차렐라 치즈와 바질의 향 그리고 부드러운 도우가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낸다. 메인 요리와 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런치뷔페도 인기다.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언주로 164길 29
강남구
서울
135-896
교통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가격 런치 뷔페 28,000원, 피자 20,000원대부터
연락처
운영 시간 11:30–23:00
추천작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