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더 올드 크로아상 팩토리

더 올드 크로아상 팩토리 (닫은)

Restaurants, 베이커리 서교동
비평가의 선택
4 최대 별점 5개
The old croissant factory

Time Out 의견

4 최대 별점 5개

Friendly warning!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check that venues remain open.

서울에서 정말 맛있는 크로아상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몇몇 부촌 이외의 지역에서 프랑스 셰프를 만나보기란 정말 하늘의 별 따기만큼이나 어렵다. 그런 의미에서 서래마을에 위치한 더 올드 크로아상 팩토리는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을 준다. 이 곳 크로아상의 타지 않을 만큼 적당히 구워진 껍질을 한입 베어 물면 바삭, 하는 소리로 우선 즐겁고, 씹을수록 느껴지는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크로아상의 결, 그리고 부드러운 버터 향에 또 한번 즐겁다.
오리지날 크로아상 외에도 스위스 치즈를 올린 크로아상이나 초콜릿과 설탕 가루가 뿌려진 크로아상도 있지만 추천메뉴는 아니다. 좀 더 다양한 빵을 맛보고 싶다면 스콘이나 뺑 오 쇼콜라를 시도해 보는 것이 좋겠다. 테이블과 좌석도 준비되어 있으니 매장 안에 앉아 패스트리와 함께 하니앤손스(Harney and Sons) 티를 즐길 수도 있다.

글 쏘냐 스완슨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4-9, Wausan-ro 29-gil
Seoul
121-836
교통 산울림극장 버스정류장 (7011번, 273번 버스)
가격 4,000–6,000원
연락처
운영 시간 월~토 11:00~19:00
추천작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