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그라노

그라노

Restaurants 신사동
비평가의 선택
4 최대 별점 5개
Grano

Time Out 의견

4 최대 별점 5개

Friendly warning!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check that venues remain open.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이태원에서 인정받은 이탈리아계 캐나다인 산티노 소르티노 셰프가 오픈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파란 차양과 이탈리아에서 가져 온 스투코로 칠한 노란색 벽, 커다란 화덕 기둥이 이국적이다. 정통이냐 아니냐를 따질 때 늘 등장하는 피클은 제공되지만 내오는 음식들은 이탈리아 정통에 가깝다. 그래서 강렬한 치즈 향이 특히 매력적이다. 혹자에게는 간이 조금 세게 느껴지기도 하겠지만 이는 조미료의 짠 맛은 아니라서 거부감이 느껴지지는 않는다. 김광자 명인의 어란, 의성 마늘, 꽃새우 등 한국의 재료를 녹여내는 솜씨가 훌륭하다는 평을 받는다. 한국 사람 입맛에 맞춘 이탈리아 요리가 아닌 진짜 이탈리아 요리가 먹고 싶을 때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다. 여름과 가을로 넘어가는 저녁에 그라노 테라스에서 맛보는 파스타와 와인은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지하에는 스테이크를 위주로 요리하는 그라노 더 그릴을 운영하고 있다.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언주로168길 16
강남구
서울
135-896
교통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가격 메인 20,000원–30,000원대
연락처
운영 시간 12:00–15:00, 17:30–23:00
추천작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