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트랙

트랙

Nightlife 강남구

Time Out 의견

Friendly warning!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check that venues remain open.

클럽 에덴을 기억하는 당신, 클럽 좀 다녔다고 얘기할수 있겠다. 리츠칼튼 호텔 지하에 서울의 '핫'한 클러버들이 주말마다 모여 강남 대형클럽 전성시대를 이끌던 에덴이 리뉴얼후 클럽 트랙으로 간판을 새로 했다. 500평이 넘는 큰 규모는 1,500명 정도를 수용할 수 있을 정도. 바와 테이블, 부스(의자가 움직이지 않는 테이블 자리)가 곳곳에 많이 설치되어 있으니 총알(돈)을 좀더 장전해서 스테이지보단 그곳에서 놀 것을 권한다. 테이블이나 각 부스마다 직원을 1명씩 배치해 보다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래서 술을 병으로 주문하면, 5분 이상 기다릴 일이 절대 없다. 레지던스 DJ 라인업은 지로(Ziro), 이유(e-you), 아야(Aya), 하일라(Hyla), 환(Ffan), 부메랑 등 이미 클럽 신에서 한몫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섭외가 완료된 상태며, 철저히 EDM에 의한 EDM을 위한 EDM만의 클럽이다.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봉은사로 120
강남구
서울
135-907
교통 9호선 신논현역 4번 출구
연락처
운영 시간 금,토 21:00-06:00
추천작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