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죽여주는 할로윈 파티를 다 모았다!

죽여주는 할로윈 파티를 다 모았다!

건물을 통째로 유령이 나오는 공장으로 바꾸질 않나, 펑크 록 할로윈 파티에서 벌레스크 쇼가 등장하는 록키호러파티까지. 줄줄이 열리는 할로윈 파티!

에디터 - Time Out Seoul editors
Advertising

건물을 유령이 나오는 공장으로 통째로 바꿔버렸다. 록키 호러 픽처쇼가 상영될 때 벌레스크쇼가 함께 펼쳐지고, 홍대와 이태원의 각종 클럽에서도 할로윈맞이 음악파티가 줄줄이 열린다. 할로윈 의상을 나만 입을 순 없지 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치장한 애완견과 함께 거리를 활보하고, 신촌 연세로를 막고 부산행 못지 않은 좀비떼도 출연할 예정! 시간이 별로 없다. 이번 할로윈에 어떤 분장을 할지 결정하고, 어디서 할로윈 밤을 보낼지 리스트를 살펴보자.

2016 MYK 할로윈 데이

Things to do

글램과 프로스트, 뮤트가 있는 이태원의 디스트릭트와 비원(B One)을 운영하고 있는 MYK그룹에서 준비한 올해의 할로윈 파티! MYK가 주최하는 연간 파티 중에서 할로윈 파티는 뉴이어스이브 파티와 함께 매번 흥미롭고 기대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할로윈에는 마리오네트와 광대가 등장하는 서커스쇼가 열리고, 손님들은 페이스 페인팅과 가면을 받을 수 있다. 메인 공연에서 기대되는 것은 걸리쉬댄스(남자가 여장을 하고 하이힐을 신고 여자 춤을 추는 댄스)와 힙합을 자유롭게 오가는 제이 블랙 핑크와 댄스팀의 공연. 이번 할로윈에서는 섹시하면서도 자유로운 공연을 보여줄텐데,그의 남성적이면서도 드랙퀸스러운 공연이 기대가 된다. 비원에 있는 새장 안에서 춤을 선보일 외국인 여성 댄서는 물랑루즈에서 볼 법한 공연을 선보이고, 글로우 페인팅으로 어두운 공간을 더 자극할 컨템포러리 댄스와 비보잉 댄스까지 다양한 무대가 네 군데의 공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펼쳐질 예정. 28일과 29일에 프로스트에서는 좀비나초와 블러디 쿠엘보 칵테일 등의 할로윈 디너와 안주를 즐길 수 있고, 글램에는 샴페인 세트와 할로윈 패키지 메뉴가 준비된다.여러 공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그리고 공연하는 팀이 다르기 때문에 도착해서 미리 스케줄을 알아두는 것도 유용하다. 디스트릭트의 모든 공간과 무대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티켓은 3만원, 비원의 할로윈 파티 입장료도 3만원이다.디스트릭트와 비원의 파티가 어떤지 잘 모르겠다면 작년 할로윈 영상을 한번 봐두자.   2015 MYK Halloween @ District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