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플랫폼 엘

플랫폼 엘

Museums
1/4
2/4
3/4
4/4

Time Out 의견

Friendly warning!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check that venues remain open.

학동역 근처에 새로 오픈한 현대미술관. 패션잡화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설립과 후원을 맡아, 2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개관했다. 지하 4층과 지상 3층, 총 7층으로 지어진 건물 1층에는 탁 트인 야외 공간을 사이에 두고 카페와 아트샵이 자리해 있다. 여타 갤러리의 아트숍 처럼 디자인 서적, 리빙 소품, 포스터 등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한 켠에는 루이까또즈의 가방도 진열되어 있다. 주로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제품 군 위주다. 건물 안으로 들어서면, 현재 전시를 유치하는 갤러리, 강연을 위한 렉쳐룸, 공연장 등 복합적인 문화활동을 위한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다. 연간 4-5회에 걸친 현대미술 작가들의 전시 외에도 아티스트 토크, 세미나, 토론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다. 특히 지하 2층의 플랫폼라이브에서는 예술영화 상영과 아티스트 공연 등을 준비 중에 있다.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언주로133길 11
강남구
서울

추천작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