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4월에 개봉하는 영화
분노의

4월에 개봉하는 영화

봄의 시작, 4월에 개봉하는 영화들이다.

에디터 - 박인정
Advertising

공기는 따듯하고, 풀밭에는 초록빛이 번진다. "죽은 땅에서 라일락을 키워내고 봄비로 잠든 뿌리를 뒤흔드는"(T.S. 엘리엇의 <황무지 >) 4월에 개봉하는 영화들이다.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Movies

<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는 < 분노의 질주 >의 시리즈의 8번째 에피소드다. 이번에는 뉴욕을 배경으로 스릴 넘치는 레이싱 경주가 펼쳐진다. 도미닉(빈 디젤)과 레티(미셸 로드리게즈)는 신혼여행을 떠나고, 도미닉의 팀 멤버들은 무죄를 선고 받는다. 평온하게 일상이 흘러가던 어느 날, 정체가 베일에 싸인 여인이 등장한다.

카라 델레바인, 맷 데이먼도 출연해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인다. 카레이싱을 주제로 한 액션 영화의 상징과도 같은 영화인만큼, 이번에도 기종 별로 멋진 차들이 대거 출동할 예정이다.

라이프

Movies 호러

가장 위대한 발견인 줄 알았지만 곧 인류에게 가장 큰 위협이 되는 화성 생명체 ‘캘빈’이 등장한다. ‘캘빈’은 신체가 전부 근육이자 뇌이며, 시각 세포다. 게다가 지능까지 무서운 속도로 진화한다. 작고 신비로워 보이던 ‘캘빈’은 이내 빠르게 성장하며 걷잡을 수 없는 힘과 지능을 갖춰 우주선을 공포로 몰아넣는다. 멸망의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캘빈을 최초로 발견한 6명의 우주인들은 마지막 항해를 시작한다. “상상도 못할 것”이라고 감독이 자신있게 단언한 결말이 무엇일지, 영화를 보며 추리해보자.

Advertising

지니어스

Movies 드라마

1929년 뉴욕, 유력 출판사 스크라이브너스의 최고 실력자 퍼킨스(콜린 퍼스)는 우연히 모든 출판사에서 거절당한 작가 ‘울프’(주드 로)의 원고를 읽게 된다. 박력있는 울프의 필력에 반한 퍼킨스는 울프에게 출판을 제안한다. 그렇게 탄생한 데뷔작 < 천사여, 고향을 보라 >는 출판과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또 하나의 천재 작가 탄생을 세상에 알린다.

더보기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