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모우

모우

LGBT
모우

Time Out 의견

Friendly warning!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check that venues remain open.

일명 ‘원샷바’로 불리는 이태원이나 종로의 칵테일 바에 가면 하염없이 메뉴만 들여다보게 된다. 10년 전과 다를 바 없는 메뉴 구성과(예를 들자면 지금은 아무도 마시지 않는 칼루아 밀크) 정체불명의 리큐어를 베이스로 사용하면서도 가격은 결코 저렴하지 않기 때문이다.(그래서 결국 마시고 죽자는 심정으로 롱아일랜드 아이스티를 시킨다.) 물론 게이바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하는 건 얼마나 멋진 게이들이 몰리는가에 달렸다.하지만 잘 만든 칵테일 한 잔을 마시며 나만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날도 있는 법! 종로에 위치한 <모우>는 정말 제대로 된 한 잔의 칵테일을 내놓는 곳이다. 메뉴의 구성부터 다채로운데 가장 기본이 되는 보드카&진 토닉(원하는 보드카나 진을 선택할 수 있다)부터 시작해 수십 가지의 마티니와 로즈 도슨, 바질 리몬첼로, 라스트 워드 등 이곳만의 다양한 칵테일을 준비해놓고 있다. 특히, 홍차를 직접 우려내어 만든 ‘얼 그레이 마티니’는 향긋하고 깔끔한 맛으로 다른 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베스트 칵테일이다. 이곳은 친구들과 몰려가 우아를 떨기에도 좋지만 바에 혼자 앉아 즐기기에도 좋다. 훈훈한 외모는 물론 친절한 바텐더들이 사는 이야기를 비롯해 다양한 고민도 편안하게 들어주기 때문이다!

글 SUNGCHAN PARK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수표로 107-1 3F
종로구
서울
03140
가격 칵테일 1만원대
연락처
운영 시간 19:00–04:00
추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