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아시안 라이브 리뉴얼 오픈@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아시안 라이브 리뉴얼 오픈@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Hotels 삼성동
1/2
yunsuk shim
2/2
yunsuk shim

Time Out 의견

2개월 동안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마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레스토랑 아시안라이브가 4월 6일 다시 오픈한다. 한국과 중국, 일본, 인도, 아랍 등 5개국이 갖고 있는 문화와 음식을 한자리에서 경험하는 콘셉트다. 특히 유리로 된 주방과 ‘쇼 키친 섹션(Show Kitchen Section)’을 통해 셰프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직접 눈으로 즐길 수 있고, 입구와 중앙 홀 등 곳곳에 설치된 미디어 플레이를 통해서도 주방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레스토랑 중앙부에 새로 설치된 스시바는 매주 특정 요일에 선착순 8명만 한정해 최고의 재료를 이용한 위클리 스시 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스시 갈라 쇼도 구상 중에 있다. 특히 국내에선 드물게 인도와 아랍 현지 셰프가 상주해 그 나라의 현지 맛을 그대로 선보인다. 또한 호텔에서 6년째 지속적으로 운영 중인 ‘로컬 푸드 프로젝트’는 아시안 라이브에도 적용되어 완도산 해산물, 현지 직송 육류와 제철 식재료 등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된다. 4월 6일부터 한 달 동안 오픈이벤트로,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5개국의 메뉴를 한 조각씩 맛볼 수 있는 아시안 플래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호텔에서 직접 만든 감 장아찌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
봉은사로524
강남구
서울

연락처
운영 시간 런치 11:30-14:00, 디너 17:30-22:00
추천작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