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부산 웨스틴조선

부산 웨스틴조선

Hotels
웨스틴조선
1/5
웨스틴조선
2/5
웨스틴조선
3/5
웨스틴조선
4/5
웨스틴조선
5/5

Time Out 의견

Friendly warning!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check that venues remain open.

해운대에서 가장 멋진 전망을 갖춘 호텔이라면 단연 부산 웨스틴조선이 꼽힐 것이다. 동백섬 입구에 자리한 덕분에 호주의 골드코스트 못지 않은 해운대의 긴 해변이 걸리는 것 없이 한눈에 펼쳐진다. 날이 맑으면 맑은 대로, 비가 오면 오는 대로 드라마틱한 바다 풍경을 연출하는 전망 하나만으로도 이곳에 머물 가치가 충분하다. 해운대 야경뿐만 아니라 광안대교가 걸쳐진 마린시티의 야경도 볼 수 있는 유일한 호텔이기도 하다. 동백공원 전망의 객실을 이용하면 볼 수 있다.  

객실은 총 290개. 웨스틴社가 3000만 달러를 투자해 개발한 천상의 침대, 헤븐리베드가 전 객실에 있다는 것은 웨스틴조선의 늘 자랑거리다. 몸을 감싸 안는 듯한 포근함, 오리털 이불과 커버, 항 알러지 테스트를 거친 베개도 취향과 푹신함의 정도에 따라 다양하게 제공되어, 그야말로 한번 자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편안함과 매력에 빠지게 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레스토랑은 매달 테마뷔페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수평선을 따라 놓여진 테이블이 멋지다), 라이브 음악과 스포츠, 술을 즐길 수 있는 아이리시펍 오킴스, 한식당 셔블, 해운대 야경을 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노라마 라운지 등이 있다.

부대시설 중 돋보이는 곳은 지하 800여 미터에서 끌어올리는 라듐 온천 사우나다. 유황 함량이 높고 염도는 낮은 식염수 온천으로 이 온천을 위해 투숙하는 단골이 있을 정도. 특히 해운대 해변 쪽으로 창문이 나 있어 온천을 즐기며 해변의 낮이나 밤을 즐길 수 있다. 일반 디럭스룸 투숙객에게 사우나 시설은 무료가 아니다. 50% 할인된 2만원의 금액으로 이용해야 한다. 이그제큐티브 룸을 선택하거나, 사우나 혜택이 들어간 패키지를 선택한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돔 형태의 실내 수영장은 18m랩 수영장과 어린이 풀을 갖추고 있다. 여름에는 실내수영장 밖으로 이어진 작은 야외가든과 선탠 데크가 있어 밖에서도 일광욕도 즐길 수 있다.  

글 이동미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동백로67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연락처
추천작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