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꼭 한 번 자보고 싶은 부티크 호텔

Heads up!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always check before heading out.

카라쉬

꼭 한 번 자보고 싶은 부티크 호텔

간결한 건축과 디자인 또는 유럽 감성이 충만한 다양한 부티크 호텔이 인기다. 특별한 날 사랑하는 연인 혹은 단짝친구들과 함께 있어도 좋고, 혼자 기분 즐기기에도 좋은 서울의 부티크 호텔을 모았다.

에디터 - SIHWA KIM
Advertising

더 로프트

Hotels 부티크 호텔

서울에 부티크호텔이라 부를 만한 진짜 호텔들이 생겨난 건 2-3년 전부터다. 역삼동에 있는 사월 호텔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그와 비슷한 콘셉트와 분위기의 호텔이 여러 군데 생겨났다. 오감을 중요시한 더 로프트는 주차장과 로비, 화장실에 불이 켜지면 자동으로 음악이 흘러나오고, 객실마다 다른 향을 내는 데도 신경을 썼다. 둥그런 욕조와 침실이 창문 구조의 파티션으로 나뉘어 있는 슈페리어II는 가장 기본이 되는 방이지만 커플이 사랑을 나누기에는 조금도 부족함이 없다(실제로 여러 개 본 방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방이기도 했다). 또 하얀 타일이 깔린 거실보다 바닥이 낮게 침실을 만든 프리미엄 객실은 유럽 주택의 로프트 느낌을 충만히 전해준다. 두 층을 터서 천장을 높이고 붉은 벽돌벽과 창문, 큰 나무를 심은 스위트룸의 야외 자쿠지는 외국 여행을 왔다고 우겨도 반박을 못할 만큼 멋지다. 여자친구와 특별한 잠자리를 꿈꾼다면 이보다 더 근사한 곳은 없을 터. 호텔 부킹 사이트를 이용해 서둘러 예약한다면 믿기 힘든 가격에 방을 잡을 수 있으니 하루라도 부지런을 떨어야 한다.

Advertising

호텔 데님

Hotels 부티크 호텔

“데님은 입을수록 편하고 시간이 흐를수록 맞는 멋이 더해진다.” 데님처럼 시간의 변화에도 다채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곳이 되겠다는 의지가 담긴 호텔이다. 인테리어는 물론 객실 내 다양한 소품에 데님 소재를 집중적으로 사용한 독특한 콘셉트의 호텔이다. 서울의 중심부에서 조금 떨어진 개포동에 자리해 있지만 도심 속에서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은 커플에겐 딱 맞다. 욕조도 널찍한 편이니 향긋한 입욕제를 풀어놓고 연인과 함께 뜨끈한 시간을 보내보자.

스몰하우스빅도어

Hotels 부티크 호텔

스몰하우스빅도어는 서울시 명동에 위치한 디자인 호텔로 디자인메소즈에 의해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동시대 아티스트, 디자이너들과의 지속적 교류와 오픈 소스 컨텐츠 개발을 통해 디자인 가치공유와 창의적 브랜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이곳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공간 활용도가 돋보이는 객실은 복잡한 서울 도심에서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25개의 객실은 4 타입으로 나뉘어 지며 전 객실에서 무료로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다. 취향과 필요에 맞는 객실에서 디자인적 감각을 일깨울 색다른 경험을 즐겨보길 바란다.

더보기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