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기와탭룸

기와탭룸

Bars 종로구
kiwa taproom
1/5
kiwa taproom
2/5
kiwa taproom
3/5
kiwa taproom
4/5
kiwa taproom
5/5

Time Out 의견

Friendly warning! We're working hard to be accurate. But these are unusual times, so please check that venues remain open.

당신이 수제맥주에 있어 세련된 미각을 가진 조선시대 양반이라 잠시 가정해보라. 판타지 사극을 아무리 봤어도 상상하기 어렵겠지만, 기와 탭 룸에서라면 와 닿는 시나리오다. 북촌 한옥마을의 구불구불한 미로 속에 숨겨진 기와 탭 룸은 단아한 단청과 기와가 어우러진 지붕 아래에서 훌륭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바다. 낮에는 싱그러운 봄 햇살이 환히 비춰주는 중앙 마당에 앉아 기와집의 건축미를 즐기며 맥주를 즐길 수 있고, 밤에는 반짝이는 불빛 아래, 마치 잔칫집에 온 듯한 기분으로 술을 마실 수 있다. 기와 탭 룸에 들어서며 세월을 간직한 듯한 외관에 매료되었다면, 이곳의 맥주 리스트를 보는 순간 다시한 번 더 깊게 매료될 것이다. 매해 권위있는 맥주 비평가들로부터 최고의 미국 맥주 중 하나로 손꼽히는 파운더스의 포터(Founders Porter)에서부터 과일 향 가득한 독일 밀맥주 슈나이더 바이세 탭 5(Schneider Weisse Tap 5)와 벨기에에서 온 묵직한 에일, 듀체스 드 브루고뉴(Duchesse De Bourgogne) 등 세계의 다양한 생맥주를 구비하고 있다. 단, 맥주 라인업은 수시로 바뀐다는 점을 기억할 것(오늘 가서 마셨던 맥주 리스트가 다음에 갔을 때는 없을 수도 있다). 셀렉션의 기준은 따로 없지만, 맥주 애음가인 기와 탭 룸의 주인들이 선보이는 라인업은 언제나 모험적이고 새롭다. 시그니처 맥주는 문경 브루어리의 점촌 IPA. 열대과일 향이 독특하면서도 부드럽게 넘어가는 맥주다. 배부르게 속을 채울 수 있는 메뉴가 없다고 속상해 하지 말 것. 크림치즈와 시금치, 아티초크, 그리고 세 가지의 치즈를 더 넣어 만든 크림치즈 시금치 아티초크 딥은 약간의 할라피뇨가 입맛을 돋우어줘, 맥주와 환상 궁합을 자랑한다. 단청 아래에서 즐기는 세계의 수제맥주와 음식. 직접 경험하면 더 매력적인 조합이다.

글 Chuljunsung

게시됨

상세내용

주소 율곡로1길 74-7
종로구
서울

교통 안국역 (3호선) 1번 출구. 도보 10분.
가격 맥주 7000원 부터, 크림치즈 시금치 아티쵸크 딥 1만8000원
연락처
운영 시간 월-일 12:00-01:00
추천작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