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on-chevron-right 서울 icon-chevron-right 여름을 보송보송하게 해주는 아이디어 샵

여름을 보송보송하게 해주는 아이디어 샵

선풍기에 손을 뻗는 대신 ‘Sea Scent’ 향초를 피우는 건 어떨까?

에디터 - 이진수
Advertising

점점 뜨거워지는 기온과 함께 올라가는 불쾌 지수. 변하는 계절에는 어찌할 도리가 없지만, 작은 아이템 하나로 보송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매일 땀에 젖는 패브릭을 관리하거나 찝찝한 방 안에 작은 화분을 놓는 그런 방법들 말이다. 

빌라 수향의 Sea Scent 향초

Shopping 화장품 신사동

실내 습도가 올라갈 때 빌라 수향에서는 ‘Sea Scent’ 향초를 추천한다. 바다 내음을 담은 시원한 향이 난다. 디퓨저나 룸 스프레이로 분위기를 바꿔볼 수도 있다. 핑크빛 제품 패키지와 블루 시멘트로 꾸며진 매장 분위기가 보는 맛까지 준다.

씨클드로의 선인장

Shopping 서교동

공기 정화와 전자파 차단 효과가 있는 착한 식물 선인장. 연남동에 문을 연 씨클드로에는 강인하고 기특한 선인장들이 한데 모여 있다. 아름다운 형태로 자란 선인장을 엄선해 캠벨 수프 통이나 플라스틱 바스켓, 비커, 앱솔루트 보드카 병등에 옮겨 심어 판다.

Advertising

비뉴의 산양유 비누

Shopping 마포구

진주, 숯, 클로렐라, 단호박까지···. 수제비누를 만들 수 있는 재료의 한계는 어디까지일까? 모유와 성분이 비슷한 산양유로 만든 비누는 연남동 수제 비누집 비뉴가 추천하는 6월의 아이템이다. 산양유 비누는 땅김이 덜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주 쓸 수 있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도 맞춰준다.

솝의 패브릭 케어

Shopping 신사동

패브릭 케어 전문 브랜드 ‘런드레스 (Laundress)’를 공식 수입하는 리빙 편집 숍. 늘 입는 옷, 얼굴을 묻고 잠드는 베개, 덮고 자는 이불 등 살갗에 직접 닿는 제품일수록 신경이 쓰인다. 천연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솝의 다목적 세정 스프레이가 눅눅한 이불과 베개에 새 생명을 줄 것이다.

여름에 함께 하면 좋을 패션 아이템들
추천작

    추천작

      Advert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