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좋아요
저장하세요

무제한 먹거나 마시며 모임하기 좋은 호텔 레스토랑과 바

회식과 연말 모임이 많아지는 계절,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호텔 장소를 모았다.

회식과 연말 모임이 많아지는 계절, 음식도 음식이지만 들어가는 술값도 만만치 않다. 음식 무제한 혹은 맥주와 와인 등을 무제한 마시며 모임하기 좋은 호텔의 이벤트를 모았다. 가격도 합리적이다. 술잔 안 세고 마실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과 바.

이터리 송년회식@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호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70여 가지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주말 저녁 뷔페를 선보인다. 새로운 메뉴로 추가된 양갈비와 등갈비, 소고기 아스파라거스, 칠리새우, 도가니탕 등과 과일주스 3종을 포함한 음식이70여 종 된다. 송년회식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은 1인당 5000원을 추가하면 맥주를 무제한 마실 수 있다. 와인 10여종은 병당 4만원대에 제공하는 와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더 읽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 용산구 금요일 12월 9일 2016 - 토요일 12월 31일 2016

페스티브 시즌 뷔페@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12월 한달 동안 41층에 있는 피스트에서 무제한 술과 함께 그릴, 시푸드뷔페를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점심 뷔페에서는 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고, 저녁 뷔페에서는 맥주와 와인을 무제한 마실 수 있다. 레드와 화이트그리고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하여 무제한 맥주도 제공하는 저녁 뷔페는연말 모임으로 더욱 인기다. 단,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점심과 저녁 뷔페를 1,2부로 나눠 진행하는 만큼, 이용시간이 2시간으로 한정된다.

더 읽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구로구 마지막 상영일 토요일 12월 31일 2016

이브닝 칠아웃 해피아워@파크 하얏트 서울

 더 팀버 하우스에서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스파클링,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사케, 생맥주, 칵테일 중 원하는 주류를 무제한 마실 수 있다. 스시와 후토마키, 소고기 타다키, 튀김 등 일식 메인 요리도 한 가지 선택할 수 있다.

더 읽기
파크 하얏트 서울 , 강남구 마지막 상영일 금요일 12월 30일 2016
더보기

댓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