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us in your inbox

검색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2017

  • Things to do
광고하는

Time Out 의견

지난해 봄부터 가을까지 열린 서울 시민의 축제, 밤도깨비 야시장은 핸드메이드 액세서리와 장식품, 이국적인 먹거리는 물론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밤놀이’ 행사였다. 올해의 밤도깨비 야시장은 3월 24일에 서울의 명소 4곳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후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인근과 반포 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열리는 야시장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에, DDP에서는 오후 7시에 열린다. 청계천 모전교~광통교 구간에서 열리는 야시장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각 야시장의 테마도 다르다. '월드리버마켓'이 열리는 여의도 한강공원 야시장에서는 탁트인 한강의 야경을 보며 세계 각국의 먹거리와 전통 춤을 즐길 수 있다. DDP의 팔거리광장에서 열리는 야시장의 테마는 '청춘 런웨이마켓'. 청년 작가들의 아이디어 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패션쇼나 DJ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청계천에서 열리는 야시장에서는 '타임슬립 마켓'으로 마술과 공연, 이벤트가 진행된다. 반포 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진행되는 야시장은 '낭만달빛 마켓'이 주제다. 빛을 이용한 관광상품, 달빛과 관련된 공연과 미술작품이 전시된다.

청계관장에서 열리는 시즌마켓은 5월(19~21일), 8월(18~20일), 9월(15~17일), 10월(13~15일)에만 청계광장에 선다. 오후 6시부터 시작하며, 창작상품과 먹거리를 판매하고 길거리 공연도 펼친다. 모든 행사는 10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것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할 것.

작성:
In-jeong Park

상세내용

광고하는
추천작
추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