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us in your inbox

검색

여름의 한강, 특별한 휴가지로 만들어줄 6가지

연휴니까, 땅과 하늘을 아우르며 짜릿하고 풍성하고 편안하게 즐기자.

광고하는

우리가 사랑하는 한강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휴식과 즐거움을 만끽하는 방법들. 많은 준비 없이도 풍성한 한강 변 캠핑을 즐길 수 있고, '나와는 다른 사람들'이 타고 있을 것만 같았던 요트를 직접 빌려 땅 위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자유를 느껴볼 수도 있으며, 플라이보드를 타고 한강을 '공중부양'하거나 남산을 앞에 두고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성수대교를 빠른 속도로 가로지르는 전율을 만끽할도 수 있다. 신선한 한강의 경험을 이번 여름에 만끽하자.

지금 열려있다! 난지캠프 간편하고 풍성하게 즐기기
  • Things to do

날씨가 이렇게 좋은데, 바깥바람을 쐬지 않는다면 반칙이다. 자연을 만끽하고 싶지만 쉽게 도시 밖으로 나갈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자연이 도심으로 왔다. 바로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난지 캠핑장이 그곳이다. 고기란 자고로 야외에서 캠프하며 숯불에 지져 먹는 것이 제 맛 아닌가. 아이들도 챙기랴, 불질할 세간살이를 챙기랴, 정신 챙기기도 바빠 죽겠는데 번거롭다고? 이곳에 갈 때 그런 걱정은 붙들어 매도 좋다. 저렴한 금액에 필요한 거의 모든 캠핑용품을 빌리거나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언제, 어떻게 가며 무엇을 빌려야 끝내주는 파티를 할 수 있는지, 친절한 에디터가 알려준다.    

땅 위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자유, 요트를 빌려 즐기는 한강 항해
  • Things to do

지옥철과 꽉 막힌 한강 다리를 지날 때면 가끔 나와는 전혀 다른 시간을 살고 있는 하얀 물체가 보인다. 바로 한강에 유유히 떠있는 요트들. 저 안에는 날 때부터 부유하거나 다른 세상을 사는 사람들이 타고 있을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누구나 적정 가격으로 한강에서 얼마든지 요트를 대여해 즐길 수 있다. 낮에는 신비로운 밤섬과 서울 시내를 볼 수 있어 매력적이며, 저녁에는 아름답게 빛나는 여의도의 고층 빌딩가의 야경과 한강 다리들을 감상할 수 있어서 좋다. 소셜이 중심이 된 요트 투어도 있다. 에어비앤비 트립 중 하나인 ‘한강 세일보트 라이드 앤 피크닉’으로 전세계에서 모인 외국인과 함께 한강에서 세일링 요트를 체험한다. 

광고하는
한강 위를 공중부양하고 강을 짜릿하게 가로지른다, 한강 플라이보드와 웨이크보드 체험
  • Things to do

한강에서 아이언맨처럼 공중부양하는 것, 바로 이번 주말에도 가능하다. 플라이보드는 1천만 원이 넘는 고가의 장비이지만, 서울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누구나 1일 체험이 가능하다. 처음이라고 겁먹지 말 것. 강사가 일대일로 타는 법을 알려준다. 익숙해지기만 하면 수면 위로 3m 이상 올라가 공중회전하는 고난도 동작도 가능하다. 물에 풍덩 빠져버리는 것도 함께하는 친구들에게는 즐거움을 주는 일이니 절대 창피하게 생각하지 말고 즐길 것. 남산을 앞에 두고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성수대교를 빠른 속도로 가로지르는 전율을 만끽할 수 있는 웨이크보드도 1일 체험해볼 수 있다. 연습 후에는 감격의 순간이 찾아오니 포기하지 말 것. 어느 순간 하늘과 강으로 둘러싸인 서울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