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us in your inbox

검색

빌리카터 2017 단독콘서트 < 싸우자! >

  • Music
광고하는

Time Out 의견

빌리카터의 시작은 단연 강렬하고 원초적이었다. 하지만 두 장의 EP앨범을 거치고 정규 1을 발표한 그들은 이제 숙련된 태도로 야생의 힘을 가지고 논다. 단전을 울렁이게 하는 빌리카터 고유의 치열함은 여전하지만, 사운드의 범위는 훨씬 다차원적이며 극도로 정제된 형태다. 거침없는 언어에 녹아있는 섬세하고 은유적인 스토리텔링은 듣는 이를 숙연해지게까지 한다.

활동 면에서도 빌리카터는 많은 과정을 빠르게 거쳤다. 클럽 공연을 쉼 없이 이어오며 잔다리 페스타를 포함한 여러 페스티벌에서 그들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고, 올해 초에는 전국투어를 마쳤다. 그리고 4월 말,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촘촘하면서 웅장한 그들의 에너지를 시원하고 순수한 연주를 통해 느낄 시간이다.

이번 콘서트 후 빌리카터는 2주간의 유럽 투어를 떠난다. 영국 런던 공연을 시작으로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쇼케이스형 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음악산업 관계자들과 뮤지션들이 만나는 컨퍼런스 프리마베라 프로(Primavera Pro)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극도로 명확하고 구체적인 사운드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그들의 첫 단독 콘서트를 놓치지 말자. 게스트는 미국 전역을 투어하고 영국, 일본, 러시아, 홍콩 등 세계무대를 누비는 갤럭시 익스프레스, 그리고 2016년 하드록 라이징(Hardrock Rising)에서 세계 최종 우승을 차지한 스트릿건즈다.

작성:
Ah-rim Won

상세내용

이벤트 웹사이트
www.facebook.com/blyctr/
주소
연락처
02-325-1731
가격
예매 2만5000원, 현매 3만원
운영 시간
19:00
광고하는
추천작
추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