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us in your inbox

검색

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

  • Music
광고하는

Time Out 의견

호아킨 피닉스? 아니, 타블로다. 합성이 아니라 자체 제작한 ‘고퀄’의 포스터다. 옷까지 벗어 재낀 ‘미쓰라전’ 포스터를 보니 이거 좀 열심히 만들었다. 인기 영화 포스터를 무작정 패러디한 것처럼 보여도 실은 하나하나가 다가올 단독 콘서트 ‘현재 상영 중’의 치밀한 스포일러다. 에픽하이는 진짜도 장난처럼, 장난도 진짜처럼 한다. 7월 31일부터 서강대 메리홀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소극장을 무대로 한 만큼 더 가까이, 자주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7월 31일부터 8월 9일까지 총 9번 열린다. 액션, 휴먼, 멜로, 공포, SF, 에로 컨셉의 포스터처럼 실제 콘서트도 6가지 테마로 준비했다. 그러나 준비한 테마의 공연을 모두 보여주지는 않는다. 어쩌면 준비만 하고 끝끝내 보여주지 못하는 테마가 생길 수도 있다. 사전 투표 그리고 콘서트 당일 현장 투표를 통해 관객들이 직접 보고 싶은 테마를 정하기 때문이다. 
 
때문에 에픽하이는 배역을 기다리는 소극장 배우처럼 관객이 선택하기를 기다리며 시나리오를 철저히 준비하는 수 밖에 없다. 야간 공연(23시)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택시비를 돌려준다는 호소는 귀엽기까지 하다. (2회차 공연은 1회차 원) 장난스럽지만 또 얼마나 진지하고 멋지게 무대를 채울 지는 현장에서 확인해보길. 6월 성공적으로 북미투어를 해낸 그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상세내용

주소
가격
77,000-88,000원
광고하는
추천작
추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