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가지 그림자: 심연

Movies, 드라마
50가지 그림자: 심연

Time Out 의견

전세계에서 5억 달러 이상의 흥행기록을 세운 영화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의 후속작이다. 아나스타샤는 우연히 그레이와 재회해 그와 또 다시 사랑에 빠진다. 다시 관계를 시작하며 아나스타샤가 요구한 것은 ‘규칙과 비밀이 없을 것’. 그러나 연인으로 시작한 그들 앞에 그레이의 어두운 과거를 아는 사람들이 연달아 나타나며 관계는 번번히 위기에 처한다. 그 중 한 명이 바로 15살이던 그레이의 세계를 뒤튼 장본인이자 그의 사업 파트너인 엘레나 링컨이다. 그레이가 아나스타샤를 파트너가 아닌 연인으로 생각한다는 사실을 안 엘레나는 그들을 방해하려 한다. 설상가상으로 그레이의 옛 파트너 레일라 윌리엄스는 아타스타샤를 스토킹하며 총으로 그녀를 위협한다. 그레이는 과거의 연인들 때문에 곤란하고, 아나스타샤는 그녀에게 집착하는 상사 때문에 그레이를 잃을 뻔한다.

둘의 관계를 위태롭게 만드는 엘레나 링컨, 즉 로빈슨 부인은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킴 베이싱어가, 그레이에게 집착하는 레일라 윌리엄스는 개성 있는 신인 여배우 벨라 헤스콧이 연기한다. 아나스타샤에게 집요하게 구애하는 상사 잭 하이드는 미국드라마 < 스몰빌 >에서 휘트니 포드맨 역을 맡은 에릭 존슨이다. 그는 지킬과 하이드 같은 잭 하이드의 두 가지 모습을 훌륭하게 표현했다.

원작 소설도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영화에는 소설이 가지지 못한 장점이 있다. 바로 장면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삽입곡이다. 1편에 수록된 엘리 골딩의 'Love Me Like You Do'은 빌보드 싱글을 비롯한 20여개 국에서 1위를 했고 위켄드의 'Earned It' 역시 빌보드 힙합 차트에서 1위를 했다. 이번 후속작 역시 영화 음악이 걸작이다. 테일러 스위프트와 제인(ZAYN)의 ‘I Don’t Wanna Live Forever (Fifty Shades Darker)’, 강렬하고 관능적인 할시의 ‘Not Afraid Anymore’, R&B 아티스트 존 레전드의 ‘One Woman Man’ 같은 곡들이 영화 내내 흐른다.

글 박인정

상세내용

상영 정보

출연 배우 및 촬영 스탭

감독
James Foley
각본
Niall Leonard
출연
Dakota Johnson
Jamie Dornan
Kim Basinger

사용자 의견

LiveReviews|0
1 person liste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