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홈커밍

Movies, 액션
스파이더맨: 홈커밍

Time Out 의견

<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의 사고뭉치, 스파이더맨(톰 홀랜드)이 돌아왔다. 마블의 대표 히어로답게 스파이더맨은 다양한 영화와 TV 시리즈로 만들어졌는데, 그때마다 조금씩 다른 성격과 특징을 가졌다. 예를 들어 앤드루 가필드가 스파이더맨을 맡은 2012년의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 은 재치있고 발랄했지만, 셈 레이미가 감독을 맡은 2002년의 < 스파이더맨 트릴로지 > 속 스파이더맨은 다소 내성적이고 철학적이었다. 톰 홀랜드가 연기하는 2017년의 스파이더맨은 아이언맨 못지않게 똑똑하지만, 다소 주의가 산만한 천재다.
마블의 히어로들이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며, 서로 관계를 맺는 것은 마블 영화의 특징. 일명 시네마틱 유니버스라고 하는데, 이 영화의 주인공들과 줄거리도 <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나 < 아이언맨 >시리즈와 연관이 있다. < 시빌워 >에서 함께 싸우며 인연을 맺은 토니 스타크(아이언맨)이 등장하는 것도 한 예다. 토니 스타크는 스파이더맨에게 새로운 수트를 선물하며 위험한 일은 하지 말라고 충고한다. 그러나 스파이더맨은 세상을 구하고 히어로 그룹인 어벤저스에 들어가고자 강력한 악당 벌처(마이클 키튼)에게 도전한다.

< 아이언맨 >의 감독이자, 토니 스타크의 비서인 해피 호건으로 깜짝 등장했던 존 파브로가 이번에도 등장한다. 바쁜 토니 스타크 대신 피터 호건의 신변을 관리하게 된 것. 반가운 얼굴은 또 있다. 토니 스타크의 전 연인, 페퍼 포츠 역을 맡았던 기네스 팰트로가 < 아이언맨3 >이후 약 4년 만에 얼굴을 비춘다고. 토니 스타크와 피터 파커, 기네스 펠트로가 어떻게 엮일지도 자못 기대된다. 

상세내용

상영 정보

개봉일
수요일 7월 5일 2017
상영 시간
133분

출연 배우 및 촬영 스탭

감독
Jon Watts
출연
Tom Holland
Michael Keaton
Robert Downey Jr

사용자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