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us in your inbox

검색

망고뷔페 렛츠 고 망고

  • Hotels, 럭셔리 호텔
광고하는

Time Out 의견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실란트로 델리에서 열리는 망고뷔페 ‘렛츠 고 망고’는 망고를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3월 4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1부(14:30~16:30)와 2부(17:00~19:00)로 나뉘어 진행된다.

망고는, 영혼의 과일이다. 불멸의 땅, 인도를 상징하는 과일이기 때문이다. 인도인에게 망고는 신의 선물이다. 결혼식장을 장식할 때 반드시 망고 잎을 사용하고, 힌두교의 축제에는 망고 꽃으로 신전을 장식한다. 신에게 제사를 드릴 때도 말린 망고 나무 가지를 이용해 불을 붙인다. 노랗게 익은 망고는 야성적인 단내를 뿜으며 입안에서 부드럽게 으깨진다. 특유의 독특한 향과 강한 단맛 때문에 특히 디저트 재료로 애용된다. 입에 달 뿐 아니라 몸에도 좋다. 항산화 작용을 하고, 비타민 A와 카로틴 성분이 있어 눈에도 좋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기관에도 특효인 영양 덩어리다. 몇 년 전부터 한국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지만 전부 수입산이라 비싼 몸값을 자랑한다. 그렇기에 더더욱,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리는 망고 뷔페를 놓쳐서는 안 된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실란트로 델리에서 열리는 망고뷔페 ‘렛츠 고 망고’는 망고를 이용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뷔페의 과일 코너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과일이 망고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3월 4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1부(14:30~16:30)와 2부(17:00~19:00)로 나뉘어 진행된다.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넓은 로비가 바로 뷔페를 진행하는 곳이다. 좌석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곳에 앉으면 된다. 소파는 푹신하고 테이블 사이의 간격도 넓으므로, 어디에 앉아도 최고의 티타임을 가질 수 있다.

망고의 강렬한 풍미와 달콤함은 또렷한 인상을 남기지만 그 때문에 쉽게 물리기도 한다. 장점이자 단점인 이 특징을 어떻게 디저트에 녹여냈는지 궁금했다. 결론부터 말하면, 각각의 디저트는 다양하고 기발한 방식으로 망고의 매력을 표현한다. 작게 자른 망고와 키위 조각이 타르트 위에 올라간 망고 키위 큐브 케이크가 한 예다. 망고는 달큰하고 키위는 새콤한데, 둘이 합쳐지니 향과 맛이 섞여 전혀 새로운 과일의 맛을 낸다. 상큼하게 시작해,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바삭한 타르트로 고소하게 끝난다. 망고 키위 큐브가 망고의 싱그러움을 담았다면, 망고 레몬 파이는 농후함을 표현한다. 레몬 머랭이 쫀득하고 말랑하게 혀에 닿은 다음 망고가 섞인 필링이 씹힌다. 망고의 섬유질이 만들어낸 식감이 치즈 타르트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기 그지없다.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도 있다. 바로 망고 남산츠다. 남산츠는 남산자락에 위치한 밀레니엄 힐튼 호텔을 상징하는 디저트로, 튀긴 페이스트리 도넛이다. 몇 년 전 유행한 크로넛을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망고 남산츠를 한 입 물면 아코디언처럼 겹겹이 쌓인 페이스트리 사이로 망고향 물씬한 크림이 흘러내린다. 망고 향을 좋아하거나 디저트의 식감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볼 메뉴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망고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 꼭 먹어야 할 메뉴가 두 가지 더 있다. 바로 망고 주스와 망고 아이스크림. 망고 주스는 필리핀 노점에서 먹는 주스와 똑같은 맛을 낸다. 망고 아이스크림은 망고 디저트의 혁명이다. 망고만을 사용했다는데, 희한하게도 사과와 장미향이 은은하게 풍긴다. 바로 옆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제공하는 생망고 슬라이스를 곁들여 먹으면 과육이 씹히는 감촉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기본 음료수로 망고 티 혹은 커피 한 잔이 제공되지만,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망고 모히또, 망고 피즈, 망고 브리즈(모두 1만 3000원) 등의 칵테일과 망고스무디, 망고 밀크쉐이크 등을 마실 수 있다. 지금, 호화로운 호텔에 앉아 동남아 여행을 떠나보자. 성인 4만5000원, 어린이 2만5000원.

상세내용

주소
연락처
02-317-3064
가격
성인 4만5000원, 어린이 2만5000원.
운영 시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부(14:30~16:30), 2부(17:00~19:00)
광고하는
추천작
추천작